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 자세는 어때? (짱이, 건전지 작가) 신작 정주행 같이해요.

  탑툰에서 얼마전부터 연재하기 시작한 웹툰 하나 공유해드려요. 신작이고요. 제목은 '이런 자세는 어때? (웹툰정주행)' 입니다. 일단 작화는 정말 좋네요. 캠퍼스가 배경이 웹툰이고요. 남자주인공이 좋아하는 여자 따라서 필라테스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캠퍼스 웹툰이라 일단 플러스, 작화가 좋아서 플러스 !! 꽤 기대가 되는 신작이라 추천해드립니다. 

 

 

캠퍼스웹툰, 이런 자세는 어때? 썸네일이미지

  이런 자세는 어때? 아하 좀 네. 그냥 어어 음~ 어~ 저 같은 경우는 음~ 뭐~ 그렇게 .... 그렇더라고요. 필라테스가 뭔지 정확하게 몰라서 찾아봤는데. 요가랑 같은건가 했거든요. 찾아봤더니 의외로 남자 재활치료를 목적으로 시작된거라고 하네요? 여자분들이 많이 하는 거라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찾아보길 잘했따!!

 

https://namu.wiki/w/%ED%95%84%EB%9D%BC%ED%85%8C%EC%8A%A4

 

필라테스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필라테스 강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현장실습과 실습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공유와 함께 전문가로부터 배운 정보들을 공유했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레슨 강좌를 통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등 서로의 장점을 살린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요즘은 필라테스로도 많은 소통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다시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남자주인공은 캠퍼스에서 낭만적인(?) 그런 생활을 하지는 못하는데.. 어쩌다가 들어가게 된 필라테스 동아리에서는 좀 다른 대학생활을 시작할지도 모르겠네요. 

 

여자주인공 캐릭터

  작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한게 예전에 탑툰에서 진짜 작화로 최고 중에 하나로 생각했던 작가가 도쿠하쿠 작가인데 그 작가 작화를 좀 닮았나 싶기도 하고요. 아래 썸네일이 약간 비슷한 느낌을 주거든요. 그만큼 작화가 제생각에는 좋다!!!!! 작화가 중요한 분들은 이 웹툰 보셔도 좋을 것 같다 추천입니다. 

등장 캐릭터

  이제 담주면 10화가 나오는 신작웹툰이라서 아직 못보신 분들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자세는 어때? 자세는 어때라는 말이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되지 않나요? 뛰는 자세는 어때? 걷는 자세는 어때? 보통 운동할 때 자세는 어때 라고 물어보는 것 같은데, 여자주인공이 많은 필라테스 동아리에서... 라니 !!! 뒤는 여러 분들의 상상에 맡길게요 ㅋㅋㅋ

 

고통받는 남자주인공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이런 자세는 어때? (웹툰정주행)' 작화는 제일 좋은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운동하는 여자주인공들이 요즘 대세인가봐요. 실제로도 지금 운동을 챙기는 시대가 되었다는 느낌도 받고요. 관리하는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달까. 열심히 운동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재미있는 웹툰들도 몰아서 보고 하는 남은 주말 되길 바랄게요. 추천해드리는 웹툰에서 재미를 발견하신다면 좋겠네용 !! 몸매 좋은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 걸 찾으신다면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