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부집 효녀들 (탑툰 신작웹툰, PAPER. 이성치. 작가) 정주행 같이할까요?

오늘 마지막 웹툰 추천작은 '두부집 효녀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PAPER 작가와 이성치 작가의 웹툰이고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PAPER 작가는 가정부 라는 웹툰을 인기리에 완결 연재했었죠. 작화가 깔끔하고 예쁜 스타일이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죠. 이성치 작가는 탑툰에서 처음 연재하는 것 같네요. 검색했을 때 두부집 효녀들만 나와서요. 

 

두부집 효녀들 썸네일 이미지

  두부집하면 강원도 생각나는데 여러분들은 어때요? 순두부 맛있는 집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런거 같아요. 남자주인공은 도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보니까 순두부집에서 숙식으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 되버렸습니다. 그것도 사장님 진짜 예쁘고 착하고 !! 두 딸도 각자 독특한 매력이 있는 캐릭터들까지. 웹툰 주인공이라서 그런가 뭘해도 되는군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여자주인공은 사장님 (아래 썸네일에서 보라색 옷을 입고 있는 여주), 사장님의 두 딸이 여자주인공으로 나와요. PAPER 작가의 이전 웹툰 가정부의 그림체가 확실히 보이네요. 빨간색 옷은 약간 다른 느낌이긴 하고요.

 

여자주인공들
여자주인공 캐릭터

  어떻게 된 사연인지는 모르지만 남자주인공이 숙식 제공이 되는 순두부집에서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재미있더라고요. 오해와 불신도 있고, 순진한면도 보이고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웹툰에서는 뭐든지 가능하니까 그러니까 웹툰들을 그렇게 많이 보는 것 같기도요. 주말 얼마남지 않았는데 재미있는 신작 웹툰 하나 구경하고 가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작화는 이미 검증된 PAPER 작가라서 완결까지 그림 무너지지 않고 좋은 퀄리티일 것이라 생각도 되고요.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 '두부집 효녀들 (웹툰바로가기)'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