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텐트치기 좋은 날, 탑툰 연재웹툰 (핥/백지 작가) 정주행 하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텐트치기 좋은 날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이제 막 20화를 넘긴 웹툰인데요. 평점이 거의 만점에 가까워서 보기 시작했는데 재미있더라고요.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ㅋㅋㅋㅋ 관심이 생길만한 웹툰입니다. 그럼 어떤 웹툰인지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웹툰 텐트치기 좋은날 썸네일 이미지

 

  웹툰은 캠핑이야기로 시작합니다. 대학동기 부부 그리고 후배들과 같이 간 캠핑에서 시작되는데요. 남자주인공은 예쁜 여자주인공인 아내와 같이 캠핑을 가게 되었죠. 술먹고 사고치기 전까지는 좋았는데... 과연 무사히 캠핑을 마칠 수 있을까요? ㅋㅋㅋ

 

  요즘에 캠핑족들 진짜 많자나요. 캠핑장도 많고 캠핑장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많이 나오네요. 유튜브에 보면 차박도 인기고, 코로나 때문에 더 많아 진것 같죠. 차끌고 주말에 어디 좋은 곳가서 차박하고 영상도 찍고 유튜브에 올리고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부지런한 사람들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은 아내와 진짜 오랜만에 나들이로 캠핑을 오게 된건데 ...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

  유튜브 검색하니까 진짜 정말 많네요?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C%BA%A0%ED%95%91 

  저는 그런거 해보고 싶던데, 비오는날, 눈오는날에 한적한 숲속에서 캠핑. 불도 때고 영상으로 가끔 보는데 혼자 있으면 무서울 것 같은데 그래도 매력적이더라고요.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C%BA%A0%ED%95%91

 

www.youtube.com

여자주인공

  바다 근처로 가면 수영도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오니까 계곡, 산골, 바닷가 엄청나게 붐비겠죠? ㅎㅎㅎㅎ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고. 제주도라도 가고 싶은데 너무 비싸지는 것 같아요.

  

여자주인공 캐릭터

 

  웹툰 제목이 일부러 그랬겠지만 2가지 의미로 해석되게 한거 맞죠? 캠핑하기에 좋은날로도 읽히고 ! 아니면 ... 다른 텐트 치기에도 좋은날 이라는 뜻으로도 읽히고 말이죠. 핥 작가와 백지 작가 모두 탑툰에서는 처음 연재하는 것 같더라고요. 어떻게 새로운 작가들이 계속해서 발굴되는지 신기할정도... 

  캠핑의 계절이 다가온만큼 캠핑과 관련된 .. 므흣한 웹툰 하나 '텐트치기 좋은 날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렸습니다 !! 다음 주는 더 재미있는 웹툰들도 보고 밖으로도 나가서 놀고 해야죠. 그러려면 월~금을 잘 버텨야 한다는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