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0대도 부자 되기에 늦지 않았습니다. 이 책을 본다면 말이죠.

여러분의 100세 시대 준비 괜찮으신가요? 건강하게 그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면 그 다음에는 뭐가 제일 중요할까요? 당연히 돈 아닐까요? 건강하다는게 젊은 사람들처럼 힘이 넘치는건 아닐거고 그때까지 일을 하면서 지낼수도 없기 때문에 젊었을 때 미리미리 돈을 모아두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죠. 부자가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시도를 하지 않는다면 100% 부자는 안되는거니까 시도를 해야죠. 

 

젊었을 때부터 노력해서 일찍 부자가 된다면 좋겠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부자가 되는 길에서 멀어져 있었을 수 있죠. 50대가 되었고 난 이제 포기할래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50대에 도전해서 부자되는 법"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6399477

 

50대에 도전해서 부자 되는 법 - YES24

아직 도전하지 않았을 뿐 못하는 일은 없다!1년 6개월 만에 찜질방 매점 이모에서25억 원 부자가 된 ‘꿈꾸는 서 여사’의 재테크 노하우잘살아 보려고 열심히 달렸다. 맞벌이하고 자식들 교육에

www.yes24.com

 

  이번 부동산 폭등하는 시기에 집이 없었던 주변 사람들을 보면 집은 포기한다 라고 하시는 분들이 꽤 있지 않나요? 물론 폭등하는 시기에 집이 없었던 것은 아쉽죠. 저도 없었고 아쉬워요. 하지만 포기하진 않았습니다. 이유는 저는 50대에는 늦으면 60대라도 더 늦으면 70대라도 내 집을 가지고 싶거든요. 이것도 마찬가지에요. 그냥 난 집을 포기할래 하면 평생 집이 없을 수 있겠죠. 반대로 난 늦더라도 내 집을 가질래 라고 생각하면 언젠가는 집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아껴서 집 사겠냐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살지 못살지는 가봐야 알겠죠. 평소에 아끼고 모아둬야 투자할 씨드가 생기는 것이고 그게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는 도구가 될 것이니까요. 

 

 

  부자 되는 법이라는 책 정말 많자나요. 50대에 투자해서 부자 되는 법은 남들이 누구다 늦었다고 생각하는 시기가 늦은게 아니다 라는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책입니다. 물론 이대로 한다고 부자가 될 것이라 확신할 수 없지만 이런 방법도 있다. 정도로 참고 하기만 해도 이득이죠. 책에서 딱 하나 만이라도 배울 수 있다면 충분히 남는 장사 아닐까요?

 

 

  이 책에서 기억에 남는 부분 하나만 공유하고 오늘 책소개를 마치려고요. 블로그를 하라는 것인데요. 50대에 블로그 키워서 언제 부가수익 만들지 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50대가 뭐야 80대에도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게 블로그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블로그는 항상 일하니까 파이프라인으로서는 꽤 괜찮은 툴이 아닐까요? 저자는 냉파 같은 설정으로 절약하면서 요리하는 내용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저도 책소개 말고도 다양한 콘텐츠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