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하반기 주목할만한 분양] 청량리 7구역 (청량리동 19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분양은 청량리 7구역입니다. 청량리라는 이름이 예전에는 좋은 이미지는 아니였는데요. 완전히 바뀌고 있는 곳으로 몇 년 지나면 정말 많이 탈바꿈 되어 있을 지역이죠. 그래서 이미지가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여러 분들도 그런가요?

 

청량리 7구역, 청량리동 199  (약 750세대, 일반분양 약 300세대 예정)

 

7구역 위치 보이시나요? 청량리역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거리라고 보이죠? 약간 멀지만 그래도 걸어다닐 수 있는 거리 같아요. 거리를 찍어보니까 700m 정도 되고 도보로 11분이 나오네요. 조금 아쉬운 위치지만 청량리역이니까요. 지하철 이야기는 아래에서 다시 할게요.

  • 청량리 역이 강북의 교통 중심 역할을 담당
    지금도 청량리 역은 1호선, 경의중앙, 수인분당선, KTX, ITX가 다니고 있자나요. 여기에 GTX도 들어오고, 면목선, 강북횡단선도 계획되고 있더라고요. 정말 많은 호선들이 들어오고 그만큼 엄청난 유동인구가 있는 지역이 되겠죠. GTX 개통되는 시점에 집값이 한번더 점프업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차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겠네요. 기차로 여행하고 종착역에 내려서 걸어서 집에간다 라는 느낌이 정말 좋자나요. 다른 사람들은 다시 환승해서 이동 시작인데, 걸어서 집에 도착해서 휴식할 수 있다는게요. 
  • 7구역은 고려대 역으로도 갈 수 있어요. 회기역으로도 갈 수는 있는데 청량리역하고 호선이 겹치기 때문에 더 접근이 수월한 청량리역을 이용할 것 같고요. 
  • 약 750 세대가 입주하는 대단지 아파트입니다. 롯데캐슬이 시공을 맡았고요.
    일반 분양이 그래도 300세대 정도가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까요. 너무 좋죠. 청량리에 보금자리를 구하면 거의 끝난거 아닐까요? 

  • 약 1년전 로드뷰 사진인데요. 현재는 건물도 밀었고 공사가 시작되었으니까 조만간 분양 일정이 잡히면 좋겠네요. 
  • 아쉬운점
    대형 마트가 많진 않아요. 청량리역에 있는 롯데마트가 제일 가깝고요. 코스트코는 상봉점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이마트는 조금 멀어서 아쉽습니다. 
    청량리 6, 8구역도 있는데 다른 구역들에 비해서 먼저 진행되면서, 다른 구역들 올라갈 때 조금 시끄러울 수는 있을 것 같고, 그치만 다 올라가면 주변 환경이 좋아지겠죠.
    자연, 공원이 좀 멀어서 산책하기에는 아쉬움이 많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