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작 탑툰 '섹톱워치' serious 웹툰 작가

요즘 New 웹툰들이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몇개 인기 있는 것들만 골랐어요. 소개해드릴게요 같이 확인해볼까요?

1번째는 serious 시리어스 웹툰작가의 신작웹툰입니다. 웹툰 제목은 "섹톱워치 (웹툰바로가기)" 인데요. 일단 시리어스 작가 소개부터 해보면 여러 성인 웹툰들을 완결했죠. 나쁜남자 캐릭터를 잘 만드는 것 같은데 나름 착한 남자 캐릭터도 꽤 주인공으로 만드는 것 같고요. 이번에는 나쁜남자? 아니면 착한남자? 어떤 캐릭터로 컴백했는지 확인해볼까요.

 

웹툰 썸네일

 

  남자주인공은 재수학원에 다니는 캐릭터인데요. 게임같이 어떤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당연히 상태창 나오고, 먼가를 통해서 능력치를 얻으면서 강해지는 그런 스토리일건데요. 어떤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는 웹툰에서 확인!!

 

  "섹톱워치 (웹툰바로가기)" 웹툰들에서 많이 보이는 게임 요소가 성인웹툰에도 자주 보이는 것 같은데 시리어스 작가는 어떤 식으로 풀어나가는지 궁금하시다면 .. 웹툰 이미지들은 보여드릴 수 있는게 없네요. 수위게 너무 높아서 가져올래야 가져올 수가 없다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그림체가 좀 바뀐 것 같기도하고요. 신작 웹툰이지만 시리어스 작가의 웹툰이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웹툰 같아서 소개해드립니다. 워낙 성인웹툰에서는 유명한 작가의 신작이니까요. 안그래도 탑툰 웹툰 랭킹 상위권에 딱 올라와 있었어요. 

  더 자세한 소개보다는 무료로 풀린 부분만 보셔도 볼까 말까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링크(섹톱워치 (웹툰바로가기))만 남기고 짧게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