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툰 "이력서" - 탑툰 월구천, 유월, 얼끼 작가 신작 만화

웹툰 "이력서" 소개해드려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고 월구천 작가, 유월, 얼끼 작가의 웹툰입니다. 요즘 웹툰은 그림 작가랑 스토리 작가랑 따로인 경우가 많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 "이력서"는 원작 소설이 있는 웹툰입니다. 얼끼 작가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유월 작가의 각색, 월구천 작가의 작화로 이루어진 웹툰이에요. 이력서 웹툰바로가기

 

 

탑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게임 요소도 좀 들어가 있고, 설정이 일단 재미있네요. 이 웹툰은 일반인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이력서를 바탕으로, 이력서 작성과 취업 과정에서 마주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을 재미있게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이 웹툰은 매력적인 이야기와 월구천 작가의 멋진 작화 실력을 가지고 있어 보기 좋은 웹툰입니다. 이 웹툰에서는 주인공이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이 그대로 실제로 상황에 적용되면서, 그에 따른 결과를 일으키는 스토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력서에 쓰기만 하면 실제로 상황이 벌어지는 것을 통해서 남자주인공이 벌이는 기상천외한 일들이 벌어지는데요.

 

멋진 작화는 그림이 이쁘고 상세하여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돕는 데에 일조하고 있으며, 이력서 작성에 대한 중요성과 신중함을 알려주는 스토리를 그려져 있습니다. 이 웹툰을 읽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력서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