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망치 어디갔어? 탑툰 돌콩작가 웹툰 소개

웹툰 씬에서 유명한 작가인 돌콩 작가의 새로운 웹툰이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 제목은 "내 망치 어디갔어? (웹툰 바로가기)" 입니다. 망치 하면 생각나는 캐릭터가 하나 있죠? 신화에 나오는 토르.. 신화 세계관을 가져와서 웹툰으로 만들었는데요. 워낙 돌콩 작가가 스토리랑 작화 모두다 잘하는 작가라서 그런지 이번 웹툰도 인기가 많더라고요. 신화 세계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메인 여자주인공들 케릭터가 많더라고요. 돌콩 작가가 그리는 웹툰은 좀 색다른 케릭터가 되는거 같죠? 그림체가 좋아서 그런가, 확실히 양산형 웹툰보다는 더 케릭터가 잘 나타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썸네일 수위가 넘 높... 보여드릴 수가 없어요. 원하시는 분은 혜택이 종료되기 전에 정주행 하시는게 좋겠죠? 

남자주인공은 별볼일 없는 녀석인데 또 이런 녀석에게 꼼짝 못하는 케릭터들이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별볼일 없는데 생각보다 잘나가는 남자주인공이 나옵니다. 현실에서는 말도 안되는데 여기는 웹툰이니까 상상의 세계니까...

 

아직 반년안되게 연재되어서 초반이지만 그래도 스토리는 워낙 잘 빠지니까 지금 타이밍에 딱 몰아서 보기 좋은 분량이더라고요. 관심있으시다면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내 망치 어디갔어?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