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턴해녀 웹툰 정주행 찐으로 추천 (청냥, 정청 작가)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들을 추천해드리는데요. 찐으로 인기 많은 웹툰 하나 꼽자면 "인턴해녀 (바로가기)" 라는 웹툰이 있어요. 벌써 50화를 넘긴 웹툰이에요. 그러니까 1년 정도 연재된 웹툰이죠. 순위 상위권 경쟁이 치열한 탑툰에서 계속해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니까 꿀잼은 확실하고, 그림체 스토리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채워져있다는 뜻이겠죠? 

 

 

  여자 주인공들은 확실히 구분되죠? 검은빛 머리색과 붉은빛 머리색으로요. 남자주인공은 젊은 의사에요. 아주 시골에 있는 곳으로 파견을 나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파견을 따라온 젊은 여자사람친구, 시골에서 웹툰 제목처럼 인턴해녀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정청 스토리 작가와 청냥 그림 작가가 만나서 연재하고 있어요. 남자주인공이 두 여자 사이에서 이렇고 저렇고 하는 이야기인데요. 웹툰 제목이 인턴해녀라서, 따라온 친구보다는 인턴이랑 잘 될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반전으로 따라온 친구하고 잘 진행될지도?? 

 

 

  여자주인공 눈색깔이 청록색인게 독특하죠? 약간 맹한 것 같기도 하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도 있는 여자주인공입니다. 시골로 파견된 인턴 의사 황광호가, 해녀로 일하는 여성과의 로맨스를 풀어내는 이야기에요. 황광호 남자주인공은 자연과 조용한 환경을 경험하며 내면의 평온함을 찾고자 시골로 온 건 아니고..... 회사에서 가라면 가야죠 ㅋㅋㅋㅋ

  남자주인공이 해변가에서 일하는 해녀와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합니다. 남자주인공은 그녀의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에 매료되어 가까워지려 노력하며.... 뭐 그런 이야기에요. 서로 다르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함께 성장해나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을 그린 웹툰이죠. 

  

  탑툰에서 이벤트 많이 하더라고요. 코인도 그렇고 기다무도 있고 룰렛 같은 것도 하고 이것 저것 많으니까 재미있는 웹툰 찾으신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거에요. 특히 "인턴해녀 (바로가기)"는 강추합니다. 인턴 해녀 이미지가 너무 19금이라 다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