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탑툰 웹툰 - 야간병원, 3줄요약 (이둘, 태감 작가)

요즘 무슨 웹툰이 인기인지 몰랐는데, 탑툰에서는 상위권에 야간병원(웹툰바로가기) 가 보이더라고요. 1화 봤는데 맨탈 강하신 분들만... 이미지도 넘 강해서 보여드릴 수 있는게 없네요. 진짜 쎈 웹툰이더라고요.

 

  웹툰 제목 보시면 아시겠지만 병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병원 이라는 소재가 좀 자극적으로 쓰이던데 뭔가 특별한게 있을까.... 약간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병원이라는 소재 차제가 말이죠..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처음 생각나는 건, 대부분 의사랑 간호사 생각할 것 같아요. 맞죠??? 아무래도 일상 생활에서 자주 마주치지 않으니까? 근무복이 있으니까?? 환상을 키운다고나 할까..  웹툰 배경이 주로 병원이라는 것만으로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으니까 못보신 분들은 정주행 해보세요

 

 

남자주인공은 쓰뤠기 인데요. 나쁜남자라고 하면 좀 표현이 약한 것 같고 쓰뤠기가 딱 적당한 것 같은 녀석이에요. (웹툰이니깐요. 웹툰으로만 ... ) 

 

의사 남자와 간호사 여자 간에 벌어지는 로맨스 스토리 아니고요.... 로맨스는 아니죠. 의사인 남자와 간호사인 여자는 병원에서 함께 일하게 되며 서로의 업무와 삶을 공유하면서 점점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처음에는 서로의 업무에 바쁜 일상을 보내며 소통의 기회가 적었지만, 병원의 특별한 상황과 공동의 목표로 인해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되는 것으로 알았는데... 남자 의사의 엄청난 반전에 반전이 나오는 웹툰이에요.

 

  의료 분야의 업무와 사랑 사이의 균형을 찾아가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로, 서로의 서투른 사랑과 성장을 그린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으신다면 아니고요. 자극적인거 찾으신다면 맞습니다.

 

 

야간병원(웹툰바로가기) 수위가 상당해서 어떻게 소개해드리기가 참 어렵다 어려워

탑툰에서 상위권에 있다는건 뭔가 있다는 거에요. 그림체가 쩔든, 스토리가 정말 재미있든지, 아니면 자극적인 주제이던지... 야간병원은 상위권에 있으니까 뭐라도 있다는거...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