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정의 저택 / 성민, 프라테 작가 웹툰만화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현정의 저택 (웹툰 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이고요. 엄청난 부잣집 여자가 나오는 웹툰인데 스토리는 아래에서 조금 더 이야기 해드릴게요. 

 

성민 작가는 스토리 담당이군요! 예전에 빵녀 라는 웹툰을 연재한 적이 있더라고요. 프라테 작가가 작화를 담당하는 작가고요. 탑툰에서는 처음으로 연재하는게 지금 소개해드리는 현정의 저택입니다. 

남자주인공은 20대에 외제차를 몰고 싶어서 수행비서 같은 걸 시작한 캐릭터에요. 적성에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높은 위치에 있는 분들을 모시다 보니까 이런 저런 일들을 다 겪고 있는 중이고요. 현실 세계에서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드라마나 웹툰 같은데에서는 약간 히스테릭한 캐릭터들이 보통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라... 여기서도 남자주인공이 어려움을 ㅋㅋㅋㅋ

 

 

  그런데 높은신 분들이 다 하나같이 히스테릭컬 하진 않죠. 재미있는 캐릭터도 있고 매너 있는 캐릭터도있고 그렇죠. 어쨋뜬 남자주인공이 상류사회에 있는 사람들과 이런 저런 일들로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입니다. 

 탑툰에서 벌써 38화까지 연재가 되었더라고요. 주말에 몰아서 보기에 딱 적당한 회차라 이번 주말 심심하실 때 정주행 몰아보기 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는 웹툰이더라고요. "현정의 저택 (웹툰 바로가기)" 웹툰 제목처럼 현정 이라는 캐릭터도 있고, 모시는 분들의 따님들도 있고, 그 집에서 일하는 가정부도... 꽤 많은 캐릭터들이 엮이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상류사회에서 성공적인 운전기사인 주인공은 품위 있는 차량을 모는 그런 남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이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와 인연을 겪으며, 자신의 차량이 마치 이야기의 배경이 되듯이 그들의 인생에 관여하는 스토리입니다. 주인공은 근사한 여성 승객을 태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궁금하시다면 !!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주인공은 이런식으로 여러 여성 승객들과 마주하며, 그들과의 만남을 통해 서로의 삶과 가치관을 공유하게 되죠. 남자주인공이 마지막에 행복하게 보낼 여자주인공은 누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