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르는 여자랑 하라고요? / 나선향, 한글공작 작가 웹툰

나선향 작가와 한글공작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립니다. 웹툰 제목은 "모르는 여자랑 하라고요? (웹툰보러가기)" 입니다. 제목이 꽤 자극적이죠? 그런데 누가 시키는 듯한 제목이라 더 궁금해지는데요. 어떤 스토리인지 짧게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나선향 작가에 대해서 알아보면 각색, 그림을 맡은 작가고요. 원작이 한글공작 작가더라고요. 그러니까 소설 원작이 있는 웹툰인고 소설을 한글공작 작가가 만들었다는 것이에요. 

 

 

판타지가 좀 많이 포함된.. (웹툰은 원래 판타지..) 아무튼 판타지 요소가 포함된 스토리고요. 몸좋은 두 남녀 대학생들이 어떻게 하다 보니까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는 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스토리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네요. 사람을 구하려면 해야하고, 아니면 그냥 무시하면 되는데 정말 모르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이럴 수 있나 생각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미지들 수위가 높아서 어떻게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여신 캐릭터도 나오고, 정말 몸매 좋은 여자주인공들이 많이 나올 것 같은 웹툰이에요. 아직 연재된지 오래 지나지 않았지만 탑툰에서 상위권에 오른걸 보면 앞으로 얼마나 인기를 많이 끌지 기대가 되는군요. 정주행 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여신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상황에 놓였지만... 남자주인공은 백퍼고, 여자주인공도 숨겨진 욕망이 있다 라는게 이 웹툰의 설정이에요. 그런데 여신 잘 그리시는 듯! 보통 웹툰들이 그러던데 남자주인공은 별로 신경 안쓰고, 여자주인공들은 진짜 고퀄로 그리죠.  이들은 여신과 조교, 판타지적인 세계를 넘나드는 과정에서 자신의 욕망을 깨닫고 받아들이며, 동시에 현실과 판타지의 조화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웹툰이에요. 그들만의 독특한 이야기와 숨겨진 욕망을 풀어내는 과정을 통해 자신의 성장과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동안 여러 모험을 경험하게 되는데... 자세한 스토리는 "모르는 여자랑 하라고요? (웹툰보러가기)" 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