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정사 후기푼다 / 탑툰 웹툰 추천작, 오버랩 작가

결정사라고 아시나요? 결혼정보회사의 줄임말이에요. 결혼상대를 적극적으로 찾아주고 그 중간에서 중개 수수료를 받는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에도 광고를 꽤 많이하는 회사들이 많아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 웹툰에서는 소재로 다뤄진 적이 적은 것 같은데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결정사 후기푼다 (웹툰바로가기)" 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결정사 가입하면 등급? 레벨 같은게 매겨진다고 들었는데.. 등급 나눠지는 조건 한번 보시면 장난 아니더라고요. 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가입이나 할 수 있으려나.. 싶을 정도 던데.. 이 웹툰에서도 남자주인공은 회사 다니고 있는데 보통의 결정사에는 가입하기도 어려운 그런 상태라는 설정입니다. 

 

그러다가 어떤 결정사에 우연히 가입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결정사 후기푼다 웹툰은 오버랩 작가 단독으로 연재하고 있는 웹툰인데요. 오버랩 작가는 예전에 일진 꼬인날 이라는 웹툰을 연재한 적이 있네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하신 분들도 잘살고 있는 분들 당연히 많죠. 예전에 진짜 옛날에는 중매라는게 있었다고 하던데 그게 요즘에는 결정사가 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중매 보다는 훨씬 전문적이지만요.

 

다시 웹툰 이야기로 돌아와서 남자주인공은 과연 결정사를 통해서 만나는 인연들과 해피엔딩을 그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결정사는 탈퇴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까요?! 아직 연재 초반이라서 정답은 작가만 알고 있.... 초반이지만 그래도 이정도 인기라면 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아직 못보신 분들에게는 "결정사 후기푼다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립니다. 

 

작화가 썸네일 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결정사 후기푼다"  웹툰 흥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