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욕망 실현 어플 / 탑툰 웹툰, 김로봇, 양기충전 작가

이번에 공유해드리는 웹툰은 김로봇 작가와 양기충전 작가가 탑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웹툰이에요. 웹툰 제목은 "욕망 실현 어플 (바로가기)" 입니다. 웹툰 스토리에 대한 소개는 조금 있다가 해드리고요. 작가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김로봇 작가가 각색과 그림을 맡았고요. 양기충전 작가는 원작 소설의 작가입니다. 요즘에는 원작 소설을 웹툰화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으니까요. 익숙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김로봇 작가는 예전에 "우리 한번 탈까요?" 라는 웹툰을 노민 작가와 같이 연재한 적이 있더라고요. 자전거 타는 그런 스토리였고, 이번에는 게임 판타지, 상태창 나오는 웹툰을 연재하고 있죠.

 

 

남자주인공은 재수까지 실패하고 군대갔다가 돌아와서 공시를 준비하는 공시생입니다. 뭐하다가 어쩌다가 상태창을 얻게되는 건지는 나오는데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상태창을 얻고 인생이 많이 달라지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몇년 전부터 상태창 나오는 웹툰이 참 많죠 ㅎㅎㅎ 성인 웹툰들에서도 꽤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어떤 차별점을 두고 스토리가 풀어지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여자주인공들은 진짜 많이 나옵니다. 학원 강사, 예전에 썸탔던 여자, 학원에서 만난 여자 등등. 여자주인공 캐릭터들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수위가 매우 높아서 보여드릴 수가 없다는거..... 

 

 

사람들의 생각을 알아낼 수 있다면, 인생 쉽게 살 수 있을 것 같죠. 현실에서는 없으니까 ㅋㅋㅋㅋㅋ 열심히 노력하는 수밖에 없지만 이런 웹툰들이 인기를 끄는게 판타지를 채워주니까 그런 것 같군요. 욕망실현어플은 벌써 40화까지 연재되서 이번 연휴에 정주행 하기에 딱 좋은 길이 같아서 추천해봅니다. 

 

이미 소설 원작으로 보셨던 분들은 상상했던 이미지들이 있을건데 그거랑 같이 비교해보면서 보실 수 있으니까... 이미 다 보셨을 수도 ㅋㅋㅋ 아무튼 정주행 하기 적당히 모인 것 같아서 한번 보시라고 "욕망 실현 어플 (바로가기)" 공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