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세계 밀프 헌터 / 요안, ERO 404, 오곡전도사 작가 웹툰

요안 작가와 ERO 404 작가와 오곡전도사 작가의 웹툰 소개해드립니다. 소설 원작의 웹툰이고요. 제목이 "이세계 밀프 헌터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요안 작가는 "완판녀, 교수님 보기만 할건가요?" 웹툰은 연재한 적이 있고요. 이세계 밀프헌터 웹툰에서는 각색을 맡았어요. ERO 404 작가는 "빈방 있어요?" 등의 웹툰을 연재한 적이 있고 그림작가고요. 오곡전도사는 원작 소설의 작가입니다. 

 

 

  찾아보니까 개그가 꽤 들어있는 웹툰이네요. 소설 원작이 인기가 많았던 것 같고요. 짧게 소개해드리면 남자주인공 캐릭터가 이세계로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웹툰이에요. 이세계로 가는 것도 개그 ㅋㅋㅋㅋㅋ 가진거라고는 진짜 딱 하나 있는 남자주인공이라는 캐릭터고 그 능력을 이용해서 이세계에서도 잘 지낼 것 같은? ㅋㅋㅋㅋ 그런 스토리입니다. 어떻게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이건 보셔야 알듯 ㅋㅋㅋ 왜 탑툰에서 최상위권에 있는지 이제 알았어요. 아직 연재된지 초반이라 12화 연재를 지나가고 있지만 꽤 오랫동안 연재될 수 있는 장편 웹툰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꽤 있는 것 같은데 소설원작에서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일단 이세계로 들어가서 만나게된 첫번째 여자주인공... 어디 공작부인, 백작부인 같은 느낌의 청순가련형 여자주인공 캐릭터에요. 엘프인가 싶었는데 그건 아닌 것 같고...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더 많은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나오긴 하겠지만, 아마도 첫번째 나온 주인공이 찐 주인공 아닐까?? 싶긴 하네요

 

또 다른 여자주인공도 있고요. 왜 넘어지고 있냐.....

이거 키워드가 무지성이 있더라고요. 남자주인공한테 진짜 딱 맞는 키워드에요 ㅋㅋㅋㅋ 이렇게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있다니. 뇌를 거치지 않고 행동하는 남자주인공의 모습이 개그라서 개그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진짜 추천합니다. "이세계 밀프 헌터 (웹툰바로가기)" 는 노벨피아원작 이더라고요. 노벨피아 라는 사이트가 있는데 거기서 소설이 연재되었던거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플랫폼의 소설들이 웹툰화 되기도하고 신기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이세계에서 남자주인공이 살아 남을 수 있을지!! ㅋㅋ 지켜보시죠. 오늘 공유한 웹툰은 "이세계 밀프 헌터" 였습니다 ! 그럼 또 재미있는 웹툰을 가지고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