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나의 맛 / 탑툰 완결 웹툰, 유극조 작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 마지막은 "누나의 맛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유극조 작가의 웹툰인데 이미 67화로 완결된 웹툰이에요. 유극조 작가는 "친구 여자친구, 그의 여자들, 원룸히어로" 라는 웹툰을 이미 완결했던 적이 있는 웹툰 작가고요. 가장 최근에 완결한 웹툰이 누나의 맛 이라는 웹툰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이기도 하고요. 

 

 

스토리가 꽤 탄탄해요. 남자주인공의 학창시절 부터 빌드업 되는 스토리입니다. 남자주인공은 성인이 된 지금은 배송일을 하고 있는데.... 이래저래 크게 성공할 인물은 아니고 평범한 스타일의 캐릭터죠. 남자주인공 주변에 어쩌다 보니 여러 여자주인공들이 엮이게 되는데.... 회사에서 엮이고, 예쩐에 알고 지내던 분식집 누나하고 엮이고, 분식집 누나가 여동생이 있어서 그 여동생이랑도 엮이고, 예전 학창시절 선생님하고도 엮이고 아주 엄청 엮이는 남자주인공 캐릭터입니다. 

 

 

여자주인공들이 많은데 머리색이랑 캐릭터가 확실히 달라서 잘 구분됩니다. 어떤 여자주인공하고 결말을 같이하게 될지 궁금해하지 않아도 이미 완결이니까 ! 한번에 몰아서 보실 수 있다는게 완결웹툰의 큰 장점이죠 !! 이번 연휴에 정주행하시거나 이미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시면 시간 훅훅 갈거에요.

 

 

유극조 작가는 아직 신작을 하고 있진 않은 것 같네요. 탑툰에서는요. 혼자 스토리랑 작화까지 다 하는 작가가 많지 않아서 이런 작가들은 쉽게 기억하게 되더라고요. 다음에는 어떤 스토리, 더 좋아진 작화를 가지고 돌아올지 궁금한 작가입니다. "누나의 맛 (웹툰바로가기)" 이라는 웹툰 보면서 아쉬운 마음이지만 기다려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