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멍가게, 구멍열었습니다 / 탑툰 웹툰, 김턱, 땃 작가 연재중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구멍가게, 구멍열었습니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김턱 작가와 땃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는 웹툰이고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어요. 김턱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하고, 땃 작가가 그림을 담당하더라고요. 둘 작가 모두 탑툰에서는 처음 연재하는 것 같고.. 다른 곳에서는 하지 않았을까요? 첫번째 웹툰이라면 너무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서 아마도 다른 곳에서 연재했던 적이 있는게 아닐까 싶은데....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남자주인공은 할아버지가 운영하던 시골의 구멍가게를 맡아서 운영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벌어지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그린 웹툰입니다. 떳 작가의 작화가 좋고, 스토리도 신박해서 그런가 탑툰에서도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웹툰입니다. 스토리가 웹툰 제목을 봐도 쉽게 상상되지 않는 웹툰들이 있는데 이 웹툰이 딱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 이런 스토리일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여자주인공들은 구멍가게에 찾아오는 여러 손님들이 대부분인데 남자주인공이 잘 알고 있는 사람부터 처음 만나는 사람까지 남자주인공은 누구랑 이어지게 될까요? 벌써 40화를 훌쩍 넘겨서 연재되고 있어서 이제 곧 1년 연재하게 되는 웹툰이에요. 정주행 하기에 딱 적당히 모여있으니까 이번 연휴에 한번 도전해보시길....

 

  탑툰이 이런 저런 이벤트들을 많이해서 가성비 좋게 볼 수 있는 기회들이 있으니까요. 이리 저리 잘 생각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가성비 있게 웹툰볼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까요.

 

 

  보여줄 수 있는 썸네일이 많지 않다...... 는건 썸네일마저 수위가 높다 라는거죠. 여러 여자주인공 캐릭터가 나오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요. 약간 시골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김턱 작가와 땃 작가의 현재 연재하고 있는 "구멍가게, 구멍열었습니다 (웹툰바로가기)" 을 소개해드렸는데, 아직 이번 웹툰이 완결되지도 않았지만 다음 웹툰도 분명히 재미있을 것 같아서 관심이 가는 작가들입니다. 여러 분이 관심있는 작가들이 있으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저도 한번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