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금태양 / chanis 작가 신작웹툰, 캠퍼스, 달달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도금태양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chanis 작가의 웹툰인데요.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웹툰 썸네일을 봤을 때 이거 뭐야 진짜 나쁜남자 캐릭터가 남자주인공이네... 그런데 보니까 생각했던 거랑 많이 다르더라고요.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자 ㅋㅋㅋㅋㅋ chanis 작가는 예전에 "귀찮게구는 옆집 누나" 웹툰을 완결한 적이 있어요. 도금태양의 남자주인공이 귀찮게구는 옆집누나 웹툰에서 나왔더라고요. 이렇게 연결되는 웹툰이었다니 너무 재미있네요. chanis 작가는 심지어 귀찮게 구는 옆집누나가 첫번째 연재였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정도 퀄리티를 뽑아내는게 앞으로 더 재미있는 웹툰을 만들 수 있는 작가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남자주인공은 평범한 대학생 캐릭터인데요. 만화를 많이 좋아했을 뿐, 별다른 특징은 없는 캐릭터였어요. 다만 좋아하는 만화의 남자주인공이 상당히 상남자 스타일인데.... 변화를 원했던 남자주인공이 만화의 캐릭터를 닮기 위해 운동하고 그러면서 겉모습이 변한거죠. 속은 그대로 평범한 캐릭터인데요. 과연... 겉모습에 맞춰서 마음도 변화를 맞이하게 될까요? 아니면 겉모습만 상남자인 캐릭터로 남게 될까요?

 

 

  여자주인공들이 많이 나옵니다. 당연하겠죠? 학창시절부터 같이 만화를 보면서 놀았고 대학교까지 같이온 친구부터 시작해서, 배구부 동아리 여자주인공 캐릭터들, 배구부에서 연결되서 만나게 되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까지 많네요.

 

 

대학생들 캐릭터가 주로 나오는 웹툰인데, 관련되서 엮이는 캐릭터들은 꼭 대학생 캐릭터가 아니라는 점도 chanis작가가 스토리를 넓게 짰다는 것을 볼수 있는 점 같아요. 빨간색 티를 입은 여자주인공 캐릭터는 어려보이지만 대학생 캐릭터가 아니거든요.

 

 

"도금태양 (웹툰바로가기)"는 그림체 좋고, 스토리도 신박하고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탑툰에서 상위권에 오르기가 쉽지 않다고 하던데 상위권에 있는 웹툰이라 믿고 보셔도 충분히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이전에 귀찮게구는 옆집누나 웹툰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은 도금태양도 정주행 해보시면 좋아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