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정 / 박민, 호야 작가 연재웹툰, 정주행 추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함정 (웹툰 바로가기)" 입니다. 박민 작가와 호야 작가의 연재 웹툰입니다. 탑툰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연재하고 있습니다. 박민 작가는 탑툰에서 많이 검색되네요. "여대생 세정이, 아내를 바꾸다, 악몽 등" 웹툰을 완결했던 작가고요. 호야 작가는 아내를 바꾸다 라는 웹툰에서 박민 작가랑 같이 했던 작가네요. 스토리를 박민 작가가 담당하고 작화를 호야 작가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채색은 참깨 작가라고 나오네요. 

 

 

남자주인공은 회사원인데, 캐릭터 설정은 나를 물먹인 캐릭터들에게는 복수하겠다 이런 설정이라 여자주인공 캐릭터들과 잘 지내지는 못하는 것 같네요. 여자주인공 캐릭터들은 주로 회사에서 만나게 되는 캐릭터들이고 마침 회사가 여초 회사라는 설정인데, 여초가 뭔지 잘 몰라서 찾아보니까 여자비율이 남자비율보다 높으면 여초라고 하네요. 그러면 정확히 동일하면 여초도 남초도 아닌가...... 

 

 

남자주인공이 자기한테 잘하는 캐릭터들에게는 또 복수 같은 짓을 하진 않거든요. 그래서 여러 가지 면을 가진 남자주인공 캐릭터로 나옵니다. 벌써 46화가 연재되고 있어서 꽤 많이 연재가 진행된 웹툰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보는 이유가 있겠죠? 박민 작가의 스토리가 재미있고 호야 작가의 작화가 사람들에게 먹히고 있다는 뜻인거 같고요.

 

 

남자주인공을 좋아하는 캐릭터까지... 다양한 캐릭터가 나오는 웹툰을 찾으신다면 "함정 (웹툰 바로가기)" 추천해봅니다. 과연 남자주인공은....? 썸네일도 수위가 높아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웹툰에서 꼭 확인해보세요.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