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과장님 혼나주세요 / 탑툰 완결웹툰, 아뵤4, Bolp 작가

"과장님 혼나주세요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소개해드려요. 완결된 웹툰이라서 정주행 끝까지 하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이번 연휴에 볼만한 웹툰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아닐 수 없죠.  아뵤4 작가는 유명하던데 아시나요? 엄청 많은 웹툰을 연재하거나 완결했더라고요. "물망초, 데릴사위, 섹터디그룹 등등" 웹툰에서 스토리를 담당했습니다. 스토리 정말 많이 잘 뽑아내시는 것 같아요. 작화는 Bolp 작가가 담당했는데 이 작가는 "친구같은 사이, 물망초" 웹툰에서 작화를 담당했더라고요. 물망초에서 두 작가가 이미 한번 같이 웹툰을 완결한 적이 있군요 !!! 

 

 

남자주인공은 웹툰 제목에서도 유추할 수 있죠? 회사원입니다. 과장님 혼나주세요 하는 것 보니까 아마도 과장보다는 낮은 직급의 캐릭터일거고요. 모든 회사원들이 그렇지만 나름 힘들고 나름 재미있게 회사생활을 하는 남자주인공 캐릭터로 나와요. 약간 자기를 괴롭히는 여자 상사에게 고백공격을 할정도로 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는 어이없는 캐릭터지만 웹툰에서는 이게 된다고? 라는 남자주인공 캐릭터에요. 재미있는 설정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해준 캐릭터가 아닐까 싶네요. 

 

괴롭히기만 하는 선배만 있는건 아니겠죠. 당연히 남자주인공 캐릭터들 좋아해주고 응원해주는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여러 여자주인공 캐릭터들 사이에서 어떤 회사생활을 하는지 40화에 걸쳐서 완결된 웹툰이니까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뵤4 작가가 스토리 진짜 재미있게 쓰는거 같아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 작가인건가.... 인기가 다시 인기를 부르고 무한 반복해서 사람들이 알고 인기작가.... 그런거 같네요 ㅋㅋㅋ

 

 

  여자주인공들 사이에서 남자주인공이 어떤 선택을 하는지 과연 과장님과 남자주인공은 결국에 이어지게 될까요? 40화로 완결이니까 연휴동안 금방 정주행 하실 수 있을거에요. 탑툰에서는 이벤트도 많이하고 있어서 가성비 있게 정주행할 수 있을 때 해보시는거 추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은 "과장님 혼나주세요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