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로인어플 / LazymanX, 망뭉밍, MAYO 작가 연재웹툰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히로인어플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히로인이 무엇인지 몰라서 찾아보니까 여성영웅 이라는 뜻도 있지만 서브컬쳐 쪽에서는 남자주인공의 메인 연애 상대를 히로인으로 부르기도 한다네요. 어떤 뜻으로 썼을까... 고민하려다가 웹툰이니까 메인 연애 상대라는 의미로 썼을 것 같군요. 작가는 LazymanX 라는 작가가 소설의 원작작가 이고요. 각색과 연출에 망뭉밍 작가, 그림은 MAYO작가, 채색도움에 시그마 작가네요. 소설원작은 노벨피아 라는 사이트에서 연재된거고요. 

 

 

장르는 현실 판타지더라고요. 우연히 남자주인공이 어플을 다운로드 하게 되고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남자주인공은 일단 편의점에서 일하는 알바생이고요. 여자주인공들은 많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일단 같이 아르바이트하는 여자중인공 캐릭터가 있고요. 남자주인공 윗집에 사는 여자주인공 캐릭터, 이 여자주인공의 여자친구 캐릭터 등등 많이 나옵니다. 

 

 

 

  벌써 46화가 연재되고 있더라고요. 꽤 연재가 진행된 웹툰이라서 정주행 하기 딱 적당한 시간 같네요. 정주행 하실 분들은 바로바로 고고 "히로인어플 (웹툰바로가기)"  !! 탑툰이 좋은게 이벤트가 많아서 가성비 있게 정주행 할 수 있더라고요. 매일 이벤트 하는 듯.... 

 

남자주인공은 과연 !! 현실 판타지니까 어떤 아이템이 나올지도 궁금하고, 남자주인공이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 그런데 좀 슬픈게 어플이 있어야만.... 남자주인공 캐릭터가 힘을 쓸 수 있다니 아무튼 남자주인공이 어플로 끝까지 행복해지나 궁금하신 분들은 같이 확인해보시죠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 "히로인어플 (웹툰바로가기)" 현실판타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소설 원작의 웹툰 찾으신다면 추천! 망뭉밍 작가, MAYO작가, LazymanX 작가를 좋아하신다면 더더더 추천하는 웹툰입니다. 망뭉밍 작가는 세계수를 따먹다. 엘프의 노예기사 같은 웹툰에도 참여했고요. 마요 작가는 탑툰에서는 처음 연재하는 작가인가봐요. 히로인어플만 검색이 되네요. 마요 작가 필명(?)이 귀엽지 않나요? 참치마요, 치킨마요 같은 것도 생각나고 배고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