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섹감을 보여줘 / UMS 작가 연재웹툰

UMS 작가의 연재 웹툰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웹툰 제목은 "섹감을 보여줘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스토리, 그림 모두 UMS 작가가 담당하고요. 대신 도움 주시는 작가분들이 많네요. S.B, 완스, 예진, 은단 작가가 도움으로 올라와 있어요. 도움 주시는 것은 아마도 UMS 작가의 사무실에서 배우면서 일하는 그런 분들이시려나요? 나중에 자신의 필명을 건 웹툰을 만들려고 생각하시는 그런 분들일거 같아요. 아닐 수도 있지만...

 

아무튼 다시 UMS 작가 이야기로 돌아오면 예전에 에스패치를 33화로 완결했던 적이 있는 작가고요. 그때는 smoke joker라는 작가와 같이 작업했었는데 이번에는 단독으로 연재하고 있어요. 탑툰에서 상위권에 올라와 있는 것으로 봐서 아주 잘되고 있는 웹툰입니다. 작화에 공을 많이 들이는 티가 나더라고요. 디테일이 있달까.. 웹툰 볼때 작화가 엄청 중요한데 그게 퀄리티가 높으니까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남자주인공은 번개를 맞고나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요. 지극히 평범한 남자주인공에서 개인싸로 변할 수 있을까요? 사실 남자주인공이 바라는건 개인싸 라기 보다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지내는 것에 가까운거 같지만... 

 

 

 

남자주인공의 짝사랑 대상이 여자주인공이에요. 붉은색의 머리색을 가진 캐릭터죠. 남자주인공은 진짜 평범하고 인기 없는데 여자주인공은 진짜 인기많은 캐릭터라서 남자주인공은 친구로 지내는거 이상으로 넘어가지 못하고 있죠. 고백했다가 차이고 친구도 하지 못할까봐.... 현실에서도 이런 상황 많죠! 고백하지 못하고 그런거.. 

 

 

과선배 여자주인공 캐릭터도 나오고요. 

 

벌써 1년 넘게 연재된 웹툰이라 스토리가 꽤 많이 진행되기도 했고 여자주인공 캐릭터들도 많이 나왔어요. 연재하면서 작화가 더 예뻐진것 같더라고요. 고퀄 그림체를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웹툰 "섹감을 보여줘 (웹툰바로가기)" 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재미있는 웹툰 소개로 찾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