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설차 작가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연재하고 있는 "엘프의 노예기사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는 노벨피아에 연재된 소설원작을 웹툰화 시키는게 꽤 많이 있네요. 이번 것도 그런거고요. 망뭉밍 작가는 히로인어플 이라는 웹툰에서도 참여하고 있고, 다양한 웹툰에서 보이고 있군요. 홍반장 작가는 형의비서, 일타강사 등등 많은 웹툰을 완결한 적이 있는 작가고요.
소설이 재미있고 인기 있으니까 웹툰화 되었을거고, 홍반장, 망뭉밍 작가등이 열심히 만들어서 그런지 탑툰에서도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웹툰 중에 하나입니다. 어떤 스토리인지는 아래에서 더 이야기 하도록 할게요.
웹툰 제목처럼 엘프들이 나오는 판타지 배경입니다. 남자주인공은 동양의 꽤 쎈 무사 캐릭터고요. 하지만 엘프들에게 잡혀서 노예처럼 지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엘프들의 성비가 남자는 20, 여자 80 이라는 설정이거든요. 부족한 성비를 맞추기 위해서 엘프들이 남자들을 사냥한다는 설정이에요.
남자주인공은 어쩌다 보니까 잡혔고, 꽤 쎈 캐릭터고 그러다 보니까 조금 특별대우를.... 받는다??? 자세한 스토리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까요 웹툰에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엘프들은 오래 산다고 하자나요. 귀가 뾰족하고.. 어디서 처음 엘프라는 설정을 만들었을까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반지의 제왕에서부터 대중적으로 인식을 하게 되었다 라는 내용도 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군요.
한국에서는 엘프라고 하면 귀뾰족, 미인, 미남, 오래살고 자연친화적 이런 느낌인데 서양에서는 또 다르게 받아들여진다고 하네요. 작은 엘프, 요정 같은 느낌도 엘프라고 하는 것 같고..
아무튼 웹툰에서는 동양에서 생각하는 딱 그런 느낌의 엘프들이 나오고 있어요.
남자주인공이 노예로 엘프들 사이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홍반장 작가의 그림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 "엘프의 노예기사 (웹툰바로가기)" 재미있으니까요. 주말에 심심하신 분들은 정주행 해보세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웹툰을 소개해드리러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