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세 완전판 웹툰추천 3개, 죽기전에 꼭 봐야할 웹툰이랄까

요즘 너무 인기라서 너무 재미있어서 정말 이건 죽기전에 꼭 봐야할 19세 완전판 웹툰이랄까요. 추천3개 들어갑니다.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요즘 핫한 태감 작가와 이둘 작가의 연재작, 야간병원(웹툰 바로가기) 입니다. 수위가 확실히 쎄더라고요. 깜짝 놀랄수 있어요. 하드한거 좋아하시는 분들만 클릭해보시길.. 썸네일 올릴 수 있는게 없네요. 썸네일 부터가 하드해서 그림체도 강렬한 편이고 탑툰에서 상위권에 포함되어 있고 인기가 정말 많은 웹툰입니다. 

 

웹툰 제목(야간병원)처럼 병원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이에요. 웹툰이나 드라마에서 병원은 굉장히 많이 나오는 장소중에 하나죠.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관심 가지는 일터가 아닐까.. 그곳에서 무언가 은밀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환상을 자극하는 웹툰입니다. 그러니까 재미있다고요. 태감 작가는 검색안되는데 이둘 작가는 꽤 많은 웹툰을 연재한 작가에요. 수양딸, 여신정복, 여동생이지만 괜찮아, 애인모드 같은 웹툰을 연재했더라고요. 이전 웹툰들도 인기를 끌었지만 이번 웹툰이 이둘 작가의 가장 유명한 웹툰이 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두번째로 추천하는 웹툰은 ERO 404, 요안, 오곡전도사 작가의 웹툰인 이세계 밀프헌터 입니다. 이것도 확실히 19라서 썸네일 보여드릴만한게 없네요. 제목 보시면 아시겠지만 판타지 웹툰이고요. (19웹툰들이 다 판타지 아닌가ㅋㅋ) 아무튼 이 웹툰은 정말 판타지 세계로 떨어진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들 막 .... 그런다 웹툰입니다.

 

그림체가 정말 쩔고 시간을 많이 쓴 그림체죠. 디테일이 높달까. 디테일이 높으면 그렇고 그런 씬에서도 디테일이 높달까 ㅋㅋㅋ 탑툰에서 판타지 배경의 웹툰들이 대부분 상위권에 속하기 어려운 편인데 이 웹툰은 상위권에서 놀고 있거든요. 그만큼 탑툰 독자들에게도 인정받은 스토리 + 그림체 라는 것이죠. 웹소설 원작이라서 웹소설을 보셨던 분들도 많이 보실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필명을 가진 작가들의 웹툰이기도 하고요 ㅋㅋ. 이거 죽기전에 한번 보셨으면 좋겠네요. 두번째는 "이세계 밀프 헌터" 였습니다.

 

 

세번째는 다음에 이어서 포스팅할게요. 세번째가 진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