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 가족이 너무 잘해준다 웹툰 / 캼쟈, 가화만사성, 김세란 작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웹툰은 "새 가족이 너무 잘해준다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입니다. 가화만사성 작가의 원작 소설을 웹툰으로 만들었네요. 캄쟈 작가의 그림과 김세란 글작가의 웹툰이에요. 캄쟈 작가는 당구장 사랑이, 힘내라 남주야 웹툰을 연재한적이 있는 작가고요. 김세란 작가는 엄마먼저드세요 웹툰을 같이 연재하고 있네요. 

 

 

 

웹툰 제목처럼 새 가족이 너무 잘해준다는 이야기 인데요. 매력적인 카리스마 배우 여자주인공, 골프 선수 출신의 여자주인공, 심지어 아이돌 여자주인공 캐릭터까지 매력적인 캐릭터들은 다 나오는 그런 웹툰입니다. 캄쟈 작가가 원작 소설의 재미를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렸는지 탑툰에서도 상위권에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연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말이죠.

 

 

 

남자주인공 캐릭터는 어쩌다가 새로운 가족과 같이 살게 되었는데, 그동안 힘들었는데 새로운 가족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까요? 대충 어떤 느낌의 웹툰인지 감이 오실거라 ... 썸네일 이미지가 자극적이라서 어떻게 가지고 올 수가 없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새 가족이 너무 잘해준다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정주행 추천드립니다. 

 

 

원작 소설이 궁금해지는 웹툰이더라고요. 요즘에는 이세계 물이 많은 것 같은데 이세계 물이 질리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웹툰입니다. 

 

새 가족에는 남자는 없는걸까? 남자주인공이 왜 새로운 가족에게 선택되었을까?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ㅋㅋㅋㅋ

요즘에는 옆집에 누가 살고 있는지도 모르고 사는데 말이져, 진짜 새로운 가족을 받아들인다는게 생각해보면 엄청난 일 아닌가여? 한 사람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같은 공간에서 생활한다는게 진짜 정말 엄청 어려운일 같거든요. 입양도 그래서 엄청난 일 같고 애를 버리거나 폭력을 휘두르는건 그래서 더 말도 안되는거 같고.. 하지만 세상에서는 아직도 벌어지고 있는 일이기도 하고요.

 

요즘 웹툰들이 정말 정말 많이 나오고 있는데 신작이니까 한번 보셔야 하지않을까 싶어서 소개해드리고요. 캄쟈 작가의 그림체가 지난번보다 확실히 좋아진 것 같네요. 그전에도 좋았지만 더 좋아졌달까... 당구장 사랑이, 힘내라 남주야 웹툰 그림체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웹툰 "새 가족이 너무 잘해준다 (웹툰 정주행 바로가기)" 도 많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매주 월요일에 연재하니까 참고하시고욬 

 

탑툰에서 이벤트들도 많이 하고 있으니깐 잘 챙겨서 가성비 있게 보시구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