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ptoon Webtoon '젖동냥' / 콩비지 작가 / 성인만화, 19금웹툰 Toptoon Webtoon '젖동냥' / 콩비지 작가 / 성인만화, 19금웹툰 소개해드려요. Toptoon에서 연재되고 있는 성인만화 '젖동냥 (웹툰바로가기)' 오늘 추천드리는 웹툰입니다. 신규로 연재된다고 소개해드린지 조금 지나서 다시 업데이트 하면서 추천도 해드릴려고요. 작가는 콩비지 작가이고요. 굉장히 한국적인 느낌의 작가 필명, 그리고 웹툰 제목이죠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퀄리티가 상당하고요. 탑툰에서 인기 순위봤을 때에도 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젖동냥' 스토리와 등장캐릭터 소개먼저 해드려야겠죠? 남자주인공은 두 자녀를 키우고 있는 가장입니다. 와이프는 없고 혼자서 두 꼬맹이들을 키우느라 여러 사람들의 도움도 받지만 자신을 엄청나게 희생하고 있어요. 당.. 더보기
탑툰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탑툰 웹툰 - 피트니스 (고손작 작가, 지호 작가) / 야한만화, 성인만화, 19금웹툰, 야툰 오늘 추천해드리는 TOPTOON 웹툰은 '피트니스 (웹툰바로가기)'는 정말 정말 유명 작가들의 웹툰입니다. 바로 스토리의 고손작 그리고 작화에 지호 작가의 웹툰이에요. 컬러는 은손 작가. 고손작 작가는 멋진 신세계, 선생님, 그녀를 뺏겠습니다. 여신사냥, 러브 내비게이션 웹툰의 스토리를 담당했습니다. 지호 작가는 웹툰 프로듀서의 그림작가셨고요. 웹툰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작가 2명이 만나서 새롭게 연재하고 있는 웹툰이 이번에 소개드리는 웹툰 '피트니스' 입니다. 일단 기대할 수 있겠죠? 두 작가가 참여한 웹툰들이 좋은 성적을 낸 것도 기대하게 되는 점이고요. 저는 웹툰의 배경이되는 장소가 기대되요.. 더보기
탑툰(toptoon) - 프로듀서 / 완결웹툰, 야한만화, 성인만화, 야툰, 19금웹툰 탑툰(toptoon) - 프로듀서 / 완결웹툰, 야한만화, 성인만화, 야툰, 19금웹툰 탑툰에서 완결된 웹툰 '프로듀서 (웹툰바로가기)'는 완결 웹툰들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해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죠. 완결되었는데도 말이죠. 요즘 핫한 그림 작가인 지호 작가와 활화산 작가의 웹툰이에요. 너무 유명 작가들이라서 설명은 패스 !! 그래도 지호 작가는 살짝만 이야기하면 요즘 제일 핫한 웹툰 중에 하나인 웹툰 피트니스 그림을 그리고 있는 작가죠 ㅎㅎㅎ 웹툰 '프로듀서'의 간단한 스토리를 말씀드리면 인기 아이돌이 되고 싶어하는 가수 or 연습생과 노래를 만들고 음반을 제작하는 그런 프로듀서 사이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음악 업계에 종사하지 않으면 사실 좀 먼 이야기 같은데.. 더보기
하녀초희 - 웹툰, KIMONO, 해운 작가 / 탑툰, TOPTOON / 성인만화, 야한만화, 19금웹툰 / Manhwa, Webtoon 하녀초희 - 웹툰, KIMONO, 해운 작가 / 탑툰, TOPTOON / 성인만화, 야한만화, 19금웹툰, 야툰 웹툰 '하녀 초희 (웹툰바로가기)' 요즘 너무 인기 좋죠. 스토리도 많이 진행되었고 무엇보다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 것 같습니다. 평점도 좋고, 스토리, 작화 모두 퀄리티 있는 웹툰이라 혹시 아직 못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 웹툰 추천해봅니다. 성인만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웹툰 '하녀 초희'의 등장캐릭터 소개해드릴게요. 예전에는 잘나가는 수학강사, 지금은 백수 (글을 쓰긴 하지만 아직 등단 못함) 남자주인공이 나오죠. 집에서 기를 못피고 사는데요. ㅎㅎ 웹툰 설정이니까 너무 심각하게 빠져들지 않도록 합시다 ㅎㅎ 와이프는 변호사, 자식은 대기업에 다니고 있죠. 집에서 자.. 더보기
인기웹툰 - 아나운서 (허스키팀, 유지로 작가) / 탑툰 TOPTOON, 19금웹툰, 성인만화, 야한만화 인기웹툰 - 아나운서 (허스키팀, 유지로 작가) / TOPTOON, Webtoon, Manhwa 신작으로 나온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 새 30화가 넘었네요. 연재중이고 어느새 신작웹툰이라고 부르기 보다는 인기웹툰이라고 부르기가 적당한 웹툰이 되어버렸죠. '아나운서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여러 신작들 중에서 "아나운서"는 조금 달랐죠. 이유는 허스키팀이 참여했다는 것이죠 ! 웹툰 약점.. 아시죠? 정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스토리 + 그림체 뛰어나다고 생각하거든요. 아나운서도 스토리와 그림체가 갖춰졌으니 인기가 없을 수 없겠죠 ㅎㅎ 한 번 확인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 웹툰 제목처럼 '아나운서'들이 잔뜩 나오는 웹툰이에요. 그림작가님 부담이 상당할 것 같은데요? 안그래도 여주인공.. 더보기
연재웹툰 - 모든 건 합의하에 / 작가 멀덕 / 탑툰, TOPTOON / NTR, 성인만화, 야한만화, 19금웹툰 연재웹툰 - 모든 건 합의하에 / 작가 멀덕 / 탑툰, TOPTOON / NTR, 성인만화, 야한만화, 19금웹툰 멀덕 작가님의 연재 웹툰 '모든 건 합의하에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멀덕 작가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하시는 작가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작가 중에 한명이에요 !! 신작으로 소개해드린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30화를 넘겼서 연재중입니다. 평점도 좋고 스토리도 그림체도 모두모두 만족스러운 그런 웹툰이에요. 멀덕 작가의 웹툰들 그동안 좋아했지만 "모든 건 합의하에"가 앞으로 제일 기억에 남는 웹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기다가 야해요. 가면 갈수록 야해지는 것 같아요 ㅎㅎ '모든 건 합의하에' 웹툰은 신혼부부의 이야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신혼여행으로 유럽 선택하시죠. .. 더보기
탑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웹툰 / 목베개, Red-A 작가 / manhwa, webtoon (21화 연재중) 탑툰 '새엄마의 친구들' / TOPTOON, 웹툰 / 목베개, Red-A 작가 / manhwa, webtoon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새엄마의 친구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스토리는 목베개 작가이고 작화는 Red-A 작가입니다. 목베개 작가는 웹툰 여교사, 웹툰 나를 달래줘, 웹툰 가정부에 참여해서 완결했거나 현재 연재중인 작가입니다. Red-A 작가는 상사뒤집기에 참여했죠. 작가만 봤을 때도 충분히 기대하실 수 있는 웹툰인데 실제로 보다 보니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웹툰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평점도 높습니다. 웹툰 '새엄마의 친구들'의 가볍게 스토리와 설정을 말씀드리면, 남자 백수, 돈 많음, 얼마전에 나이차이 얼마 안나는 새엄마가 생겼음, 새엄마와 사이 나쁘지 않음. 이렇게.. 더보기
자매와 새아버지 / 탑툰 웹툰,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 / TOPTOON Manhwa / 작화맛집 (51화 연재중) 자매와 새아버지 / 탑툰 웹툰,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 / TOPTOON Manhwa / 작화맛집 탑툰에셔 연재되고 있는 웹툰 "자매와 새아버지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려요. 어느새 1년 가까이 연재되어서 50화를 넘긴 웹툰이에요. 에일리언, 앗라딘 작가의 만화이고 초반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지금까지 평점도 높게 유지가 되고 있는 그런 웹툰입니다. 한 마디로 재미있고 퀄리티가 높아서 사람들이 실망하지 않는 그런 웹툰이라는 뜻이겠죠? 그래서 오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자매와 새아버지"의 여자주인공은 찢어지게 가난한 상태이지만 마음은 참 착하디 착한 그런 캐릭터에요. 돈은 없지만 마음만은 가난하지 않은 그런 캐릭터라서 저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순정적인 면도 있고 아마 웹툰.. 더보기
완결웹툰 - 여교사 (첫사랑, 제자) / 탑툰, TOPTOON, 65화 정주행, 이주원, 목베개 작가 만화(manhwa) 완결웹툰 - 여교사 (첫사랑, 제자) / 탑툰, TOPTOON, 65화 정주행, 이주원, 목베개 작가 만화(manhwa) '여교사 (웹툰바로가기)'는 스토리에 목베개 작가, 작화에 이주원 작가인 웹툰이고 65화로 탑툰(Toptoon)에서 완결되었습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았고 적당한 회차까지 연재되서 주말에 정주행 하기에는 정말 딱인 웹툰이라고 생각되네요. 두 작가는 지금 나를 달래줘 라는 웹툰도 같이 연재하고 있고요. 완결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개해드리는 여교사 웹툰부터 정주행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완결웹툰추천 #작화맛집 #스토리맛집 웹툰 '여교사'의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동창회에 나간 남자주인공 !! 밖에서 담배 피다가 동창회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선생님을 만나게 됩니다. 바.. 더보기
지호 작가 웹툰추천 (탑툰 - 프로듀서, 피트니스) / 작화쩌는, 작화가미친 만화 지호 작가 웹툰추천 (탑툰 - 프로듀서, 피트니스) / 작화쩌는, 작화가미친 만화 탑툰에서 작화하면 생각나는 작가 중에 한 명이죠. 지호 작가의 웹툰 2개를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는 완결한 프로듀서라는 웹툰이 있고요. 얼마 전에 시작해서 진짜 인기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웹툰 피트니스가 있습니다. 지호 작가는 작화를 담당하는 그러니까 그림을 그리는 작가고요. 프로듀서를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서 피트니스로 빵빵 인기가 상한가 터지고 있는 그런 작가가 아닐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프로듀서 (활화산, 지호 작가) - 프로듀서 웹툰은 연예계 이야기를 담은 웹툰이죠. 실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들리는 이야기로는 연예계도 힘든 곳 같자나요. 그런 이야기를 담은 웹툰이 아닐까 싶습니다. 활화산 작가가 스토.. 더보기
탑툰 '처형' / 연재 웹툰, 김절개, 육체가족 작가 / TOPTOON, 작화, 스토리 고퀄 만화 (16화 연재중) 탑툰 '처형' / 연재 웹툰, 김절개, 육체가족 작가 / TOPTOON, 작화, 스토리 고퀄 만화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처형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 김절개 작가의 스토리, 육체가족 작가의 작화로 연재되고 있습니다. 처형은 와이프의 언니를 의미하는 말이에요. 자세한 스토리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고요. 이 웹툰은 스토리도 흥미롭지만 작화가 좋더라고요. 여자주인공의 눈매가 날카로운데 맨날 동글동글한 눈을 보다가 날카로운 눈을 보니까 매력있는 것 같아요. 어쨌든 작화맛집, 스토리맛집 웹툰이라고 생각해서 추천해드립니다. 웹툰 '처형'의 스토리는 이래요. 신혼부부인 남자주인공과 와이프는 힘들지만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신혼이니까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신혼이신 분들 .. 더보기
탑툰 '뺏어먹는 맛' / 완결 웹툰, serious 작가 만화 / TOPTOON, 나쁜남자 (53화 완결) 탑툰 '뺏어먹는 맛' / 완결 웹툰, serious 작가 만화 / TOPTOON, 나쁜남자 탑툰에서 완결된 웹툰 '뺏어먹는 맛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가정부 길들이기 등의 웹툰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serious 작가의 웹툰입니다 총 53화로 완결된 웹툰이에요. 사람들이 serious 작가는 나쁜남자 캐릭터 정말 잘 표현한다고 말하는 것을 봤었는데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착한남자 보다는 나쁜남자 이야기가 더 재미있게 표현하시는 것 같은 느낌!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뺏어먹는 맛에도 나쁜남자 캐릭터가 나옵니다. 웹툰 '뺏어먹는 맛'은 공개하는 웹툰마다 성공적인 웹툰계의 인기작가 'serious' 작가의 최신 완결작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신작을 준비중이신가 새로 연재되는 웹툰을.. 더보기
투믹스 '내 아내는 둘이다' / 샴둥이, 변신마스크 작가 / 완결웹툰, 만화 투믹스 '내 아내는 둘이다' / 샴둥이, 변신마스크 작가 / 완결웹툰, 만화 투믹스에서 완결된 웹툰이죠 '내 아내는 둘이다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리게요. 잠깐 ! 링크가 잘 안열리면 길게 눌러서 시크릿탭에서 열어보세요. '내 아내는 둘이다' 웹툰은 총 53화로 2020년 5월에 완결되었어요. 53화면 엄청 길지 않아서 주말에 정주행 하기 딱 좋은 웹툰이기도 하고요. 작화나 스토리 모두 퀄리티가 높아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작화고퀄 #스토리고퀄 #고퀄웹툰 #고퀄만화 남자주인공은 결혼했습니다. 쌍둥이의 중에 언니하고 결혼했어요 ㅎㅎㅎ. 신혼집에는 부부와 처제까지 같이 살고 있고요. 그러니까 와이프와 똑 닮은 쌍둥이 동생도 같이 살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주요 스토리죠. 같이 사는 것은 문제없는데 처제가 .. 더보기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 중에서 오늘은 '죄와벌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총 40화로 완결되었고요. 투믹스에서 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스토리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고 이 웹툰 작화, 스토리 모두 퀄리티가 높아서 추천해드려요. 일단 작화가 깔끔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보기 좋은 웹툰이에요. #작화몰빵 #작화맛집 #작화가쩌는 #작화가미친 거기다가 스토리도 신박해서 ㅎㅎ 다른 곳에서 못 보셨던 스토리, 전개가 있습니다. #스토리몰빵 #스토리맛집 #흥미로운설정 '죄와벌'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는데 지금은 모른척 하고 있죠. 여자주인공.. 더보기
'아내의친구' / 미누민두, 허스키놈 작가 웹툰 / 탑툰, TOPTOON 만화 (80화 연재중) '아내의친구' / 미누민두, 허스키놈 작가 웹툰 / 탑툰, TOPTOON 만화 허스키놈 작가와 미누민두 작가가 만들고 있는 웹툰 '아내의 친구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벌써 80화를 넘겼더라고요. 장편웹툰이라고 분류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화는 미누민두 작가고, 스토리는 허스키놈 작가입니다. 허스키놈 작가가 워낙 유명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 웹툰인데요. 작화 퀄리티도 좋아서 보는 재미가 있죠. #작화몰빵 #스토리몰빵 #작화맛집 #스토리맛집 #고퀄만화 웹툰 '아내의 친구' 등장인물하고 스토리 소개해드릴게요. 남자주인공은 어떤 회사의 편집부 팀장입니다. 결혼했는데 와이프에게 조금 주눅들어 사는 그런 캐릭터에요. 와이프가 자신보다 훨씬 잘났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아니면 돈을 더.. 더보기
탑툰 신작웹툰 '기생부부' / 현림, 데빌메이크라이 작가 만화(manhwa) 탑툰 신작웹툰 '기생부부' / 현림, 데빌메이크라이 작가 만화(manhwa) 탑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신작 '기생부부 (웹툰바로가기)'추천해드려요. 오랜만에 만나는 작가인데 현림 작가와 그리고 처음 만나는 작가인데 데빌메이크라이 작가가 같이 만들고 있는 웹툰이에요. 현림 작가는 웹툰 노출, 형부 힘내세요 등에서 작화를 담당하셨죠 !! 그림에 조금 자세한 느낌이라 저는 마음에 들어요 !! 다른 웹툰들 작화에 비해서 현실적인 느낌이라 좋아하기도 하고요. ㅎㅎ #현실적인 #작화고퀄인 #고퀄리티 '기생부부' 웹툰의 남자주인공, 여자주인공은 예비 부부입니다. 아니 결혼을 생각하는, 사랑하는 사이죠. 남자주인공은 결혼 자금이 조금 부족하니까 투자로 한 방에 조금 벌어보고 싶었고 마침 코인 바람이 불고 ㅠㅠㅠㅠ 여러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