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죄와벌 (웹툰, 동창) / 투믹스.TOOMICS / 완결, 만화, 닭타령, Team 올드락 작가 / 웹툰맛집, 작화맛집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 중에서 오늘은 '죄와벌 (웹툰바로가기)' 추천해드릴게요. 총 40화로 완결되었고요. 투믹스에서 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스토리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고 이 웹툰 작화, 스토리 모두 퀄리티가 높아서 추천해드려요. 일단 작화가 깔끔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보기 좋은 웹툰이에요. #작화몰빵 #작화맛집 #작화가쩌는 #작화가미친 거기다가 스토리도 신박해서 ㅎㅎ 다른 곳에서 못 보셨던 스토리, 전개가 있습니다. #스토리몰빵 #스토리맛집 #흥미로운설정 

 

 

어른이 되서 만나게 된 두 사람

 

  '죄와벌'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는데 지금은 모른척 하고 있죠. 여자주인공의 엄마가 남자친구라 소개하는 자리에서 여자주인공이 학창시절 괴롭히던 남자주인공이 나타난 상태거든요. 엄마가 잠시 자리를 비우니까 솔직하게 나오는거죠. 정말 기억 안나냐고 내가 니 꼬봉짓 해줬는데? ㅎㅎㅎ 여자주인공은 모를 수가 없죠. 자기가 그렇게 괴롭히던 상대인데.

 

사실은 두 사람은 서로를 알고 있죠

 

  여자주인공 엄마가 부자라서 학창시절 막나갔었는데 그때 지었던 죄를 어쩌면 이제 받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만약에 남자주인공이 이러다가 새아빠라도 되버리면 ㅎㅎㅎ 여자주인공은 큰일 나는거죠. 자립할 힘도 경제적인 여건도 안되자나요. 다 엄마의 지갑에서 나오던 거니까요 ㅎㅎ. '죄와벌' 은 이런 스토리로 시작합니다. 이제 남자주인공이 더 힘을 가졌으니까 복수? 아니면 게임? 아니면 용서? 뭐든 시작할 수 있겠죠?

 

학창시절 회상

 

위기에 처한 여자주인공

 

    '죄와벌' 작화 정말 깔끔하죠? 스토리도 쉽게 볼 수 있는 내용이 아니기도 하고요. 40화라서 엄청 길게 연재된 것은 아니라서 조금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만큼 재미도 인기도 있었던 웹툰이라서요.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 것 같기도 합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정주행 도전해보시라고 추천해드려요.

 

  과연 여자주인공은 용서를 빌게 될까요? 용서를 빌더라도 용서를 받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죠? ㅎㅎ 용서는 남자주인공이 해줘야 하는 것 같으니까요. 엄마에게는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 결말이 진짜 궁금하다 라고 생각하면서 봤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추천 웹툰은 '죄와벌' 이었습니다.

 

#작화쩌는 #스토리재미있는 #흥미로운이야기 #40화완결웹툰 #투믹스웹툰 #toomic웹툰 #만화 #manhwa #manwha #정주행해볼만한 #완결웹툰중에추천 #기대하게되는 #혼신의힘을다한 #RAW #whldhkqj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