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탑툰 '처형' / 연재 웹툰, 김절개, 육체가족 작가 / TOPTOON, 작화, 스토리 고퀄 만화

반응형

탑툰 웹툰 처형 썸네일

(16화 연재중) 탑툰 '처형' / 연재 웹툰, 김절개, 육체가족 작가 / TOPTOON, 작화, 스토리 고퀄 만화

 

 

  오늘 추천해드리는 웹툰은 '처형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탑툰에서 김절개 작가의 스토리, 육체가족 작가의 작화로 연재되고 있습니다. 처형은 와이프의 언니를 의미하는 말이에요. 자세한 스토리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고요. 이 웹툰은 스토리도 흥미롭지만 작화가 좋더라고요. 여자주인공의 눈매가 날카로운데 맨날 동글동글한 눈을 보다가 날카로운 눈을 보니까 매력있는 것 같아요. 어쨌든 작화맛집, 스토리맛집 웹툰이라고 생각해서 추천해드립니다.

 

 

남자주인공과 와이프

 

 

  웹툰 '처형'의 스토리는 이래요. 신혼부부인 남자주인공과 와이프는 힘들지만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신혼이니까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신혼이신 분들 그렇죠? ㅎㅎㅎ (그런데 신혼부분은 몇 년차까지가 신혼부부에요??) 하지만 힘들다고 말씀드렸죠? 와이프가 신혼여행에서 사고로 신체 일부를 쓸 수 없게 되버렸거든요 ㅠㅠ 그 일로 인해서 아직 상처가 있습니다. 마음, 몸 모두 힘든 상황이죠. 남편이자 남자주인공은 그래도 헌신적으로 보살피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웹툰 제목처럼 처형 !!! 처형이 무슨일을 벌이는지 한 번 확인해볼까요?ㅎㅎㅎ

 

 

 

여자주인공 처형

 

  '처형'이 남자주인공을 좋아하게 되면서 그리고 남자주인공도 그것을 알게 되면서 메인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그래도 자신의 동생의 남편을 어떻게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을까 싶지만.. 웹툰이니까요ㅎㅎ.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남자주인공은 처형에게 넘어갈 것인가? 아니면 끝까지 와이프를 배신하지 않고 신혼생활을 이어갈 것인가? 아니면 둘다 공존하는 생활을 하게 될까요? 

 

 

  매주 수요일에 연재되는데 저는 스토리 설정이나 초반 부분이 재미있어서 계속 보고 있어요. 여러 분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 아직 20화도 되지 않은 따끈한 신작에 가까우니까요. 가벼운 마음으로 초반 부분을 보시면서 흥미가 당기는지 확인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혹시 아나요? 여러 분이 인생웹툰 하면 생각나는 그런 웹툰일지도 모르자나요 !! 오늘 추천작은 '처형' 이었습니다.

 

 

#웹툰맛집 #만화맛집 #인생웹툰 #인생만화 #탑툰연재 #육체가족작가의웹툰 #김절개작가의웹툰 #작화가미친 #작화가쩌는 #작화가뛰어난 #작화고퀄 #스토리고퀄 #흥미로운 #기대하게만드는 #와이프몰래 #날카로운 #실망시키지않는 #만화 #manhwa @manwh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