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돈의 매력 (웹툰, 완결, 로또, 대박, 역전)

웹툰 " 돈의 매력 " 간단 리뷰

  작가 : Donmany

  연재 : 24화 완결 



  웹툰 - 돈의 매력



  주차관리일을 하고 있는 남자는 어느 날 로또에 당첨되버립니다. 돈이 주는 자신감 때문인지 말도 한 번 제대로 걸어보지 못한 같은 회사 수정씨에게 비싼 공연 티켓을 주면서 말을 걸죠 !!! 수정씨는 거절하지만 대뜸 차있냐고 물어봅니다. 자기를 어디에 태워다 줄 수 있냐고.. 




  수정씨가 데려다 달라고 한 장소는 어느 호텔 !!! 호텔에 무슨일이냐고 물어봐도 수고했다는 말만하고 수정씨는 사라집니다. !! 아니 매너가 ㅋㅋㅋㅋㅋㅋ 감사하다고 고개를 숙여도 모자란판에 ㅋㅋㅋ 보통 이런 상황이면 그러지 않나요?? 수정씨는 남자가 자기를 좋아하는 것을 알아채린게 아닌가 싶네요.





  아무말 없이 가버린게 미안해서인지 아니면 또 다른 부탁을 위해서 그런건지 수정씨는 남자 주인공에 음료를 건네면서 내일은 자기랑 같이 어디 좀 가달라고 합니다.






  수정씨는 호텔에 왜 갔을까요? 이번에는 또 어딜 같이 가자고 하는 걸까요?? 궁금하시다면 !! 돈의 매력 확인해보세요. 확실히 돈이 매력이 있긴 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 일하고 노력하고 그러자나요. 작가님도 Donmany ㅋㅋㅋㅋ 웹툰 제목도 그렇고 ㅋㅋㅋ 재미있네요. 




  웹툰 - 돈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