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너에게 간다 (완결, 액션, 이작가, 그림체, 스토리)

웹툰 " 너에게 간다 " 간단 리뷰


  작가 : 이작가

  작가의 다른 웹툰 : 칠공주

  연재 : 96화 완결



  웹툰 - 너에게 간다 바로가기




  13년간 그녀에 대한 그리움 그리고 분노로 버텨온 남자주인공(남인수)은 그녀가 부르는 문자에 다시 그녀(백설아)를 구하러 갑니다. 얼굴에 있는 상처도 예전에 설아를 구해주다가 다친거에요. 설아는 고마운줄도 모르고 인수를 또 부려먹습니다. ㅋㅋㅋㅋ

  인수는 그래도 설아가 부른다고 달려가는 걸 보면 아직도 설아를 마음속에서 좋아하고 있는게 아닐까? 그런생각이 드네요.


남자주인공 남인수





  한편 백설아의 남편은 엄청난 부자집 도련님 같은 사람이네요. 집에 온 손님을 대접하는데 생각지도 못한 방법으로 대접하는군요 !! 영화나 드라마에 나올법한 아 !! 여긴 웹툰이었죠? ㅋㅋㅋ


손님과 술상

백설아 남편, 회장



  남인수는 백설아를 예전 처럼 구해낼 수 있을까요?? 백설아는 인수가 그렇게 구해줬건만 인수말고 다른 남자에게 갔나보네요. 그런데 이제와서 다시 살려달라니 ㅠㅠㅠ 인도 그 문자 하나에 달려오고 둘은 아직도 사랑하는 걸까요??? 그럼 이번에는 이어질 수 있을까요? 총 96화로 완결된 너에게 간다 !!!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있는 그런 웹툰이에요 !! 




  웹툰 - 너에게 간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