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실루엣 (완결, 상대방의 애인, 커플)

웹툰 " 실루엣 " 간단 리뷰


  작가 : TAIRA

  연재 : 83화 완결



  웹툰 - 실루엣 바로가기




  세 커플이 여행을 떠났는데 한 놈이 장난으로 애인을 바꿔서 눕혀 놓습니다. 혼자만 즐겁죠 ㅋㅋㅋㅋ 이 일로 인해서 다른 커플들은 정말 미치고 환장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ㅠㅠㅠㅠ 장난은 커버 가능한 수준에서만 해야죠. 적당히 하는게 어렵긴 하지만 해도 되나 안되나 싶을 땐 안해야 하는데? ㅋㅋㅋㅋ 이놈은 해버렸네요.







  어떤 사람은 모르는 척 선을 넘어버리고 어떤 사람은 모르고 선을 넘어버리고 이런식으로 커플들 관계가 엄청나게 꼬이게 됩니다.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지울수가 없는 상처가 있는거니까요 ! 너무 심한 장난은 하면 안되죠 ㅠㅠ 


  83화로 완결되서 좀 길지만 완결된 웹툰만 보시는 분들이 있으니까요 !! 그런 분들에게는 적당한 회차가 아닐까 싶네요. 아래 링크로 바로 웹툰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웹툰 - 실루엣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