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알 수 없는 마음 (완결, TAIRA, 64화, 남매)

웹툰 " 알 수 없는 마음 " 간단 리뷰


  작가 : TAIRA

  작가의 다른 웹툰 : 첫사랑, 유부남의 사랑, 아재오빠, 외도 등

  연재 : 64화 완결



  웹툰 - 알 수 없는 마음



  미술을 전공하고 있는 나리(여자주인공)는 노래를 들으면서 작업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술 전공하시는 분들 노래 많이 들으시더라고요 ㅋㅋ 좋은 노래 있으면 저도 들어보게 알려주세요 :-) 그런데 손이 훅 들어오네요. 세상 유치한 "누구게?" 장난을 하네요 ㅋㅋㅋ 저는 정말 ㅠㅠ 누구게 장난 ㅠㅠㅠ 정말 시르함.





  남자친구 현우의 장난이에요. 저는 저러면 진짜 소리 지를 것 같은데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TAIRA 작가님의 웹툰이고 워낙 유명한 작가님이라 TAIRA 작가의 다른 웹툰 하나 정도는 보셨을지도 모르겠어요. 그림체도 정말 좋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알 수 없는 마음도 완결된 웹툰인데 한 번에 몰아서 보기에는 쫌 기네요. 시간 여유가 있을 때 정주행 해보세요. 웹툰에서 나머지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웹툰 - 알 수 없는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