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루저 (완결, 74화, 소원, 여대생)

웹툰 " 루저 " 간단 리뷰


  작가 : 레드옥토버,팀 201

  연재 : 74화 완결



  웹툰 - 루저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루저인 남자주인공은 어느날 출근 길에 여자 대학생을 도와줬습니다. 여자는 당차게 소원 1회권을 선물합니다. ㅋㅋㅋㅋ 당차네요. 원하는게 뭐든지 한 가지를 들어주겠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여러분은 어떤 소원을 빌건가요???



소원 1회권 드릴게요

뭐든 한가지 제가 들어 드릴게요

뭐든지? 라며 놀라는 남자주인공



  

  웹툰이니까 아마도 다른 걸 바랄 것 같습니다만, 저라면 집을 사달라고 할 것 같은데. 집 값이 너무 비싸서요 ㅠㅠㅠ 웹툰에서 사달라고 해도 사주지는 못할 것 같네요. 대학생인데요? ㅋㅋㅋㅋ 그럼 저는 자동차를 사달라고 하겠습니다.



  무려 74화로 완결된 웹툰입니다. 한 번에 보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까 시간 여유가 있을 때 보시거나 ~ 2번 정도로 나눠서 보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웹툰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웹툰 - 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