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칠공주 (완결, 52화, 친구, 복수, 그녀)

웹툰 " 칠공주 " 간단 리뷰


  작가 : 이작가

  작가의 다른 웹툰 : 너에게 간다

  연재 : 52화 완결 



  웹툰 - 칠공주



  "너에게 간다" 라는 웹툰도 잘 봤는데 칠공주라는 웹툰도 이미 완결되었더라고요. 완결된 웹툰 몰아서 보기 좋아하시는 분 여기요 !!! 칠공주 제목만 들어도 어떤 친구들 모임 같죠? ㅋㅋㅋ 엄청 쎄보이는 모임 같네요. 여러분도 많이 만나는 친구들 모임이 있나요?? 혹시 칠공주 같이 모임명도 따로 있는거는 아니죠? 아무튼 이 7명의 여자 그리고 남자주인공 고해성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입니다. 



칠공주



  어떤 남자가 여자 2명이랑 같이 화끈하게 놀아보자고 합니다. 


어떤 남자와 여자 2명



  실제로 화끈하게 놀았는지 골아떨어져 자고 있고요. 그런데 그들을 지켜보는 어떤 남자가 있네요. 보통 이럴 때 복수를 하러 오는 장면인데 어떤 관계가 있길래 이런식으로 나타나는 걸까요??


지쳐 쓰러진 그들을 바라보는 어떤 남자



  후드를 뒤집어 쓴 남자는 3명을 모두 처리할까요? 아님 남자만?? 아니면 처리하러 온게 아니라 친구? 궁금하시다면 !!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웹툰 - 칠공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