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 스폰서 (38화, 완결, 배우 지망생, 20살, 약혼)

웹툰 " 스폰서 " 간단 리뷰


  작가 : 새로운 도약

  작가의 다른 웹툰 : 야썸녀

  연재 : 38화 완결



  웹툰 - 스폰서



  남자주인공은 돈이 많은 사람입니다. 친구랑 포장마차에서 술을 먹고 있었는데 친구가 누군가를 불러낸 것 같습니다. 불려온 사람은 바로 20살 배우 지망생 "배우림"입니다. 친구가 딱 6개월만 만나보라며 주선해준 것인데요. 둘을 썸을 탈 수 있을까요? ㅎㅎ


남자주인공의 친구

배우 지망생 배우림



  배우림은 남자주인공에게 자리를 옮겨서 이야기 해보자고 합니다. 저는 2차로 다른 술집가는 거라고 생각했어요. 둘이만 조용히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갈까? 머 이런건줄 !!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자리를 옮겨서 이야길 해볼까요?


  둘은 어디로 자리를 옮긴걸까요? 남자주인공 마음에는 배우림이 매우 맘에 든 것 같은데 돈이 많다 하더라도 아저씨인 사람을 20살 배우지망생이 좋아해줄 이유가 그닦 없을 것 같지 않나요?? 하지만 웹툰 제목을 대입해보면 답이 나옵니다. 배우림은 바로 스폰서를 찾고 있는거죠 !! 둘이 어디갔는지 궁금하시다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웹툰 - 스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