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6월 2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선생님, PC방여신들, 위대한유산

내맘대로 2019-06, 2주차 추천웹툰 (탑툰)

 

2019년 6월 2주차 탑툰 웹툰 중에 제맘대로 3개를 추천해봅니다.

 

 

1. 선생님 (웹툰 바로가기) / 고손작, 호닷

 

  신작 웹툰 입니다. '선생님' 고등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 그리고 주변 남자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에요. 예쁘고 활발해서 남자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 !! 짝사랑하는 학생들도 꽤 있고요. 

 

 

 

 아직은 연재 초반이지만 그림체도 좋고 많은 인기가 예상되는 웹툰입니다. 남은 주말에 봐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 

 

 

  웹툰 선생님 바로가기

 

 

 

 

 

2. PC방 여신들 (웹툰 바로가기) / 왕강철, 미나짱

 

  두번째로 추천하는 웹툰은 완결된 웹툰 중에 기억나는 웹툰 'PC방 여신들'입니다. 신림동에 그렇게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는 PC방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PC방에서 일하는 알바들이 소문난 여신들이기 때문이죠. 

 

 

  남자주인공도 여신들 보러 PC방에 출근도장 찍듯 다니다가 어떤일을 계기로 여신들과 밖에서 따로 술도 한 잔 할 정도로 친해졌습니다. 과연 썸이나 연애로 발전할 수 있을까요??

 

  웹툰 PC방여신들 바로가기

 

 

 

 

 

3. 위대한 유산 (웹툰 바로가기) / 김혁신, STUDIO. MORU

 

  15화로 길지 않게 완결된 웹툰이에요. 짧으니까 얼마남지 않은 주말에 보기 딱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학교에서는 찐따가 되었지만 착한일 한 번으로 엄청난 유산을 받게된 남자주인공. 그의 일상은??

 

 

  다들 엄청난 부자가 되길 바라자나요. 여기에 그 부자가 있습니다. 대저택, 일하는 많은 사람들, 맛있는 요리 등등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던 일들이 진짜 가능한 남자주인공의 하루 확인해보실래요?

 

  웹툰 위대한유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