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7월 1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투믹스) / 해피타임TOON, 키다리아가씨, 친구아빠

내맘대로 2019-07, 1주차 웹툰 추천

해피타임TOON, 키다리아가씨, 친구아빠

 

 

 

1. 해피타임TOON  (웹툰 바로가기) / 카라차, 시가렛머리 / 썰툰

 

   방문판매를 하는 여자 2명이 와서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어떤 회사의 제품인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고객만족이 제일 우선인 것은 좋네요. 굳굳 !! 여러분은 방문판매로 물건을 구매해보신 경험이 있나요??

 

방문판매 회사의 강령

 

  썰툰인데 스토리가 조금씩은 연결되더라고요.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주말에 썰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해피타임TOON >> 웹툰바로가기

 

 

 

 

 

2. 키다리아가씨 (웹툰 바로가기) / 스튜디오 질풍

 

  키다리 아저씨 아니고 아가씨 입니다. 스튜디오 질풍 작가의 웹툰인데요. 워낙 유명하니까 설명은 PASS !

  오른쪽이 키다리아가씨 역할인 대기업 전무, 어린나이에 전무까지 올라갔어요. 아빠는 회장. 키다리아가씨가 어릴 때 후원했던 남자아이를 오랫동안 찾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만나게되었습니다. 보고싶어서 찾은건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 

 

키다리아가씨와 남자주인공

  

  왜 찾은거 같은세요? ㅋㅋㅋㅋ 이유는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키다리아가씨 >> 웹툰바로가기

 

 

 

 

 

 

3. 친구아빠 (웹툰 바로가기) / 코이, 해피그라

 

  이거 엄청 유명한 웹툰이죠. 친구아빠 !!

  아연이는 사정이 어려워서 친구네 집에 얹혀 살고 있는데요. 친구아빠를 볼 때 마다 아빠 생각이 나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친근함을 느낍니다. 친구네 아빠도 그러면 안되지만 아연이를 볼 때 상상이지만 로맨스를 꿈꾸고 그러거든요. 그러다가 어떤일을 계기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단계까지 왔네요.

  과연 지속될 수 있을까요? 친구의 아빠이니까... 딸의 친구이니까... 그래서 더 어려운 관계가 아닐까 싶네요. 완결되어서 더 기다릴 필요가 없는 웹툰입니다. 남은 주말에 정주행 해보세요 !!

 

친구아빠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