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이벤트/웹툰

2019년 7월 1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하녀초희, 전여친, 도우미

내맘대로 2019-07, 1주차 웹툰 추천

하녀 초희, 전여친, 도우미

 

 

1. 하녀, 초희  (웹툰 바로가기) / KIMONO, 해운

 

  오늘부터 숙식하면서 집안일을 봐줄 가정부 초희. 남자주인공은 변호사랑 결혼해서 좋은 집에서 살고 있는데 변호사 아내가 집이 더럽다면서 구해준 가정부입니다. 남편은 예전에는 잘나가는 강사였지만 지금은 그냥 백수 + 소설가 지망생이거든요 ㅠ 초희를 본 순간부터 두근두근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데 어떻게 잘 지낼 수 있으려나요?!

초희

 

  신작이라고 봐도 되겠죠? 아직 얼마 되지 않아서 ㅎㅎ 신작 웹툰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KIMONO 그리고 해운 작가의 하녀 초희 !!!  남은 짦은 주말동안 달려보세요 !

 

하녀초희 >> 웹툰바로가기

 

 

 

 

 

 

2.  전여친 (웹툰 바로가기) / 도쿠하쿠, 말랑

 

  아 이렇게 만나는게 젤 불편할 듯 ㅋㅋㅋㅋ 전여친에게 차이고 몇 년이 지난 뒤에 회사 선배의 예비 신부를 소개받았는데 전여친. 굉장히 ㅋㅋㅋ 불편한 상황이죠 ㅠㅠ 전여친에게 차이고 얼마나 힘들었는데 어떻게 극복했는데 이제는 회사 선배의 예신으로 나타나니 ㅠ 

 

전여친, 회사선배의 예비신부

 

  전여친에게 차이신분 필독? 이 웹툰도 신작에 가까워요. 남은 주말 저녁을 마무리하기에 딱 좋은 길이니까 한 번 확인해보세요 !

 

 

전여친 >> 웹툰바로가기

 

 

 

 

 

3. 도우미 (웹툰 바로가기) / 활화산, J&B

 

  실장에게 엄청 깨지고 들어온 여자주인공은 자기가 에이스라며 걱정말라고 합니다. ㅎㅎㅎ 사실 이 둘은 다른 곳(놀이동산)에서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인데 어떤 일을 계기로 이렇게 친해지게 되었죠. 놀이동산의 인연이 여기까지 이어지다니..

 

 

  인기작가 활화산, J&B 작가의 웹툰이에요. 인기작가인 이유를 알 수 있는 웹툰이죠. 벌써 44화까지 나왔으니까 빠르게 정주행 해보세요 !! 

 

 

도우미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