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7월 3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투믹스) / 레인커튼, 당신이기쁘다면, 만화방수정이

내맘대로 2019-07, 3주차 웹툰 추천

레인커튼, 당신이 기쁘다면, 만화방 수정이

 

 

1. 레인커튼  (웹툰 바로가기) / 제이, 케이 작가

 

  비만오면 기분이 싱숭생숭한 여자주인공 !!!! 오늘도 비가 와서 그런가.. 평소와는 약간 다른 마음을 아니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걸 알고 이용하는 남자주인공. 이둘의 관계는 어떻게 될 것 같으세요? 남편과 아내? 남자친구 여자친구? 상상하기 힘든 조합이라 !!

 

  저는 비가 오면 뼈마디가 쑤시다거나? 

 

레인커튼 >> 웹툰바로가기

 

 

 

 

 

 

2. 당신이 기쁘다면 (웹툰 바로가기) / 사이코, 김태훈 작가

 

  사고로 휠체어에 의지해서 생활해야 하는 남자는 어릴 때 친구인 남자주인공을 불러서 하는 소리가 아내를 만족시켜 달라고 부탁합니다. 헐 !!! 헐 !!! 무슨 생각인거죠? 

 

 

  돈은 많지만 아내를 만족시켜줄 수는 없는 남편의 부탁이랄까요? ㅠㅠㅠㅠ 남자주인공의 선택은 yes ! 너무 좋아서 yes 는 아니고 친구의 부탁이기도하고 친구의 아내가 너무 예뻐서 이기도 하고요. 이들의 관계가 계속 잘 이어질 수 있을까요???

 

당신이 기쁘다면 >> 웹툰바로가기

 

 

 

 

 

 

3. 만화방수정이 (웹툰 바로가기) / 코코도르, 스탠딩적 작가

 

  대학교때 여왕벌 행세를 하던 수정이. 그리고 그 주위를 멤돌던 남자주인공. 사회로 나오니까 완전 역전 되버립니다. 남자주인공은 만화방 사장님이 되버렸고. 수정이는 만화방 아르바이트생이 되버렸죠 ㅎㅎㅎ 

 

 

  남자주인공은 대학교때 수정이에게 당한 설움을 풀고자? 아르바이트하는 수정이를 괴롭힙니다. 바니걸 복장을 입고 일하라고 한다던지?? 이후에는 어떤 방법으로 알바생을 괴롭히려나요??

 

 

만화방 수정이 >> 웹툰바로가기

 

 

  주말에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은 추천 웹툰 3개를 간단하게 소개해봤습니다. 남은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