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7월 3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그녀의11센티, 뺏어먹는맛, 룸메이트

내맘대로 2019-07, 3주차 웹툰 추천

그녀의 11센티, 뺏어먹는맛, 룸메이트

 

 

1. 그녀의 11센티  (웹툰 바로가기) / 형작가, 귤피 작가

 

  삼촌의 구두방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남자주인공은 건물에 들어가서 구두를 수거하던 중에 어쩌다가 이런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 첫 출근인데 ㅠㅠㅠ 파란만장한 구두방 알바생의 이야기 주말에 한 번 보실래요?

 

  들키지 않고 잘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ㅎㅎㅎ 아니 들켜도 뭐 !! 숨어있지 말고 구두방 알바라고 말하고 당당하게? 일어난다? 

 

그녀의 11센티 >> 웹툰바로가기

 

 

 

 

 

 

2. 뺏어먹는맛 (웹툰 바로가기) / Serious 작가

 

  제일 맛있는 맛이 다른 사람의 것을 뺏어먹는 맛이라고 말하는 남자주인공 !! 엄청난 부자 같더라고요. 차도 좋고 회사 대표인 것 같고 회사가 잘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음식만 뺏어먹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여자를 노리는 남자주인공의 이야기. 첫 번째 목표는 집주인의 아내입니다. 돈은 남자주인공 보다 훨씬 많을 것 같은데 ㅎㅎ 어떻게 접근하려나요??

 

 

Serious 작가의 웹툰이죠? 가정부 길들이기, 발기찬 처가생활의 작가. 넘나 유명한거죠? 저만 아는거 아니죠??

 

뺏어먹는맛 >> 웹툰바로가기

 

 

 

 

3. 허니트랩 (웹툰 바로가기) / 돌콩 작가

 

  무려 102화로 완결된 웹툰 허니트랩입니다. 어떤 남자가 희망도 없고, 인생의 늪에서 좌절해서 빠져있는 사람들을 모아서 어떤 사업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바로 실렌티어 *꽃뱀을 이용한 금품 갈취 ㅋㅋㅋㅋㅋ 이 사업 잘 될수 있을까요?? 

 

 

  그림체 + 스토리를 다 잡은 웹툰이 아닐까 생각하면서 추천해봅니다. 남은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웹툰 달리시려면 허니트랩 어떠세요?? 

 

 

허니트랩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