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마사지 파라다이스 (웹툰, 크릉못참겠다 작가, 완결) / 탑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마사지 파라다이스 (웹툰, 크릉못참겠다 작가, 완결) / 탑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툰은 '마사지 파라다이스 (웹툰바로가기)' 입니다. 주제가 웹툰 제목만 보셔도 딱 알겠죠? 마사지 입니다 !! 웹툰 중에서 하나의 카테고리로 분류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많이 나오는 주제인데 반대로 말하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제라서 웹툰들이 많이 이 주제를 선택하는게 아닐까요??

 

  20화로 완결되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해도 좋은 웹툰이에요. 20화면 부담 없죠 하루면 충분히 정주행할 수 있으니까요. 마사지 웹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웹툰이 또 어디있겠어요 ㅎㅎ 이 웹툰은 여성 전용 마사지 회사에 다니게된 남자주인공의 이야기가 주된 스토리입니다.

 

웹툰 마사지파라다이스 썸네일

'마사지 파라다이스 (웹툰바로가기)'

 

  남자주인공은 우연히 마사지 장인과 사진이 찍힌 이후로 인생이 달라지게 됩니다. 마사지하고는 1도 관계 없는 삶이었는데 스카웃 제의를 받게 되죠. 그것도 현금 1억이 계약금이라니... 와 웹툰이지만 부럽다 ㅠㅠㅠ ㅋㅋㅋㅋ 여러 분은 안부러우세요? 1억인데?? 

 

 

남자주인공과 마사지 장인
계약금 1억이라니 ㄷㄷㄷ

  남자주인공은 마사지 장인이 되어 보겠다는 호기로? 아니요 ! 그냥 돈 때문에 계약을 덜컥합니다. ㅎㅎㅎㅎㅎ 정직한 청년 같으니라고 ! 남자주인공은 과연 마사지를 제대로 배워서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숨겨진 재능 발견? 뭐가 되었든 이 남자주인공의 마사지 샵 취업기를 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 ㅎㅎㅎ 

 

'마사지 파라다이스 (웹툰바로가기)'

 

  20화니까 가볍게 평일에 보셔도 되고요. 주말에 살짝 시간을 내서 보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가끔 짧게 완결된 웹툰이 더 재미있을 때가 있어요. 너무 길면 몇 일을 봐야 하자나요 ㅎㅎㅎ 하루면 좋든 싫든 완결까지 보실 수 있는 웹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