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완결웹툰 - 위아래 (상사, 회사, 오피스) / 탑툰 75화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완결웹툰 - 위아래 (상사, 회사, 오피스) / 탑툰 75화 완결,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작

 

  좋아하는 웹툰 '위아래 (웹툰바로가기)' 75화로 완결되었네요 ㅠㅠㅠㅠ 아쉽네요. 조금 더 연재되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허스키놈 작가, 엣지엣지 작가의 또 다른 웹툰을 기대할 수 있으니까요. 그건 좋네요 ㅎㅎㅎ

 

완결웹툰 위아래 썸네일

  스토리를 소개해드려야죠 ! 회사에서 위아래, 그러니까 상사와 부하직원 위아래로 표현할 수 있겠죠. 어떤 남자가 여자 팀장에게 엄청 깨지고 있습니다. 툭하면 불려가서 깨지는데... 어느날 부터 맨날 혼나던 남자가 팀장하고 외근을 하러 나가는데 씩 웃으면서 나가는거죠. 이거이거 눈치 빠른 분들은 바로 아실 수도 있는데 ㅎㅎ 둘이 그렇고 그런 관계가 된거죠. 그런데 회사에서 보면 오피스 와이프, 오피스 허즈밴드 진짜 있어요? 궁금 궁금.

 

'위아래 (웹툰바로가기)'

 

 

 

그날 이후로 팀장이 내 오피스 와이프가 된거야
헐 그런데 이렇게 되다니

 

  위에 두 캐릭터는 메인 주인공은 아니에요. 메인 주인공은 굉장히 잘나가는 회사의 대표. 여자고요 ㅎㅎ 남자 메인 주인공은 그 회사에 다니기 시작한 경력직 프로그래머입니다. 처음 대면하는 자리에서 여자주인공의 미모와 가슴에 반해서 눈을 떼지 못하는 남자주인공은 결국 대표님에게 한 소리 듣습니다. ㅋㅋㅋㅋㅋ 상사의 심기를 건드린거죠 !! 

 

메인 여자주인공
그리고 남자주인공

 

  혼날만도 했죠 ! 처음 만나는데 눈이 거기로 가면 어떻하냐 ㅋㅋㅋㅋ 이 메인 주인공들의 로맨스, 사랑, 썸을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 '위아래' 입니다. 75화 완결이니까 주말 동안 1화부터 완결까지 달리시면 정주행 가능은 합니다. 약간 시간이 부족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충분히 가능한 수준입니다. 이번 주말 이 웹툰 정주행 어때요? 그리고 이미 다 보셔서 소장하고 계신 분들은 다시보기 어때요? 소장하신 웹툰의 다시보기는 무료니까요 ! ㅎㅎㅎ 

 

'위아래 (웹툰바로가기)'

 

  아 그리고 이거 말하는거 빼먹었네요. 여자주인공이 참 많이 나옵니다. ㅎㅎㅎ 웹툰 제목이 위아래 라고 해서 항상 상사 여자만 나올 것 같죠? 아니에요. 연하도 나오고 아주~~~ 연하도 나오고 ㅎㅎㅎ 그럽니다. 아마 여러분의 이상형? 스타일?의 여자주인공을 만나게 되실거에요 ㅎㅎㅎ 주말 재미있게 보내세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