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숙모 / 웹툰, 조카와 숙모 사이, 정주행, 다시보기 추천웹툰

웹툰 - 숙모

 

  웹툰 '숙모 (웹툰바로가기)' 대단하죠? 진짜 솔직히 이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어요. 그런데 제가 제대로 못 본거였어요 ! 와 진짜 이렇게 많은 구독자에게 사랑을 받게 되다니 ! 비아그라 작가님, 쎅시봉 작가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보다 보니까 빠져들어요 ㅎㅎㅎㅎ 스토리도 화끈하고 그림체도 좋고요 ! 괜히 투믹스 탑 100위 상단에 걸려있는 웹툰이 아니더라고요. 

 

웹툰 숙모 썸네일

'숙모 (웹툰바로가기)'

 

  숙모의 남편은 어디갔는지 모르겠고 조카 명운이를 어릴 때부터 키워서 이렇게 건장한 사내로 만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그런데 얼마전 몇 년만에 집에 돌아온 남편에게 친조카가 아니다 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참나 뭐 이딴 남편이 다 있는지 ㅋㅋㅋㅋ 어이없는 남편이죠? 아무튼 남편이 친조카가 아니라고 이야기를 해준 순간부터 여자주인공(숙모)은 명운이를 조카가 아닌 남자로 느끼는 것 같습니다. 명운이가 얼마나 건강하고 탄탄한지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조카인줄 알았으니 남자로 생각하지 않았겠죠. 이제는 뭔가 빗장이 풀린 느낌? 막혀있던 무언가가 시원하게 뚤린 것 같은 느낌? 

 

여자주인공 중에 한 명 숙모
남자주인공 명운이

  숙모는 바로 꼬시기 시작합니다. 사실 명운이가 지능이 다른 사람 평균보다 약간 못미치는 그런 아이거든요. 살살 어린애 다루듯이 돌려서 꼬시면 명운이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넘어갈 것 같은 느낌ㅎㅎㅎ 과연 이 둘의 관계는 숙모와 조카와의 관계에서 다른 관계로 발전할 것인가??? ㅎㅎ

  

'숙모 (웹툰바로가기)'

 

 

  벌써 97화가 연재되었더라고요. 이제 조금 있으면 100화 찍겠네요. 와우 !!! 이렇게 오랫동안 연재될 수 있는 힘은 딱 하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많은 사람들이 이 웹툰을 보고 좋아해준다는 것이죠. 그게 없으면 연재가 길게 이어지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대부분의 장편들은 어느정도 검증이 끝난 웹툰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이번 주말에 1화부터 97화까지는 조금 어렵겠지만 정주행 해보시는 것은 어때요? 1화 보고 나면 어느새 10화, 20화, 30화 볼 때 쯤 정신을 차리게 될거에요. 그럼 이미 늦었죠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만큼 재미있는 웹툰이니까 추천해봅니다. 100화 150화 연재되길 바래보면서 ! 요즘 투믹스 웹툰도 재미있는게 많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