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소설은 미소설 - '악랄히 다정하게' / 완결 161화, 정주행 추천

웹소설은 미소설 - '악랄히 다정하게' / 완결 161화, 정주행 추천

 

  역시 웹소설은 미소설. 완결 웹소설 하나 추천합니다. '악랄히 다정하게 (웹소설 바로가기)' 추천해드리는데요. 이유는 간단해요. 재미 ! 즐거움 ! 완결 ! 입니다. 탄탄한 설정에 이렇게 재미있는 에피소드까지 다양하면 즐겁죠 ㅎㅎ 이미 완결되었다는 것도 추천이유에요. 매주 기다리는 고통을 견디시기 보다는 완결 웹소설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요.

 

웹소설 악랄히 다정하게 썸네일

'악랄히 다정하게 (웹소설 바로가기)'

 

  여자주인공, 남자주인공의 설정을 들으시면... 드라마 같군.. 이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소설과 드라마도 일맥상통하니까요. 봤던 설정 같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만 각 캐릭터의 특징이나 성격, 성향들이 만들어내는 재미가 있는 거죠 ㅎㅎ

 

  여자주인공은 항상 전교1등을 놓치지 않는 그런 똑똑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전교 2등으로 떨어졌죠 ㅠ 하... 이게 문제가 큰데요. 이유는 전교 1등에게만 장학금을 주고... 여자주인공은 그 장학금이 없으면 학교를 다니기 어려운 실정이라는거죠. 그래서 그 전교 1등이 누구냐 !!! 남자주인공인데... 싸가지가 참 ㅋㅋㅋㅋㅋ 암튼 그런 인물 관계가 설정되면서 시작합니다.

 

  아 하나 빼먹었는데 남자주인공은 부자. 전교 1등해서 장학금 받는거에 관심이 없다는거죠.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에게 장학금을 양보해줄 것인가?? 드라마나 소설을 많이 보신 분들은 어떻게 전개가 될지 예상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ㅋㅋㅋ 

 

  '악랄히 다정하게 (웹소설 바로가기)'에서 확인해보세요. 161화로 완결인데 출퇴근 길에 살짝 살짝 보시면 금방 다 보실 수 있는 길이에요. 물론 1주 정도는 보셔야.. ㅎㅎ 1주일 재미있는 출퇴근길을 만드실 수 있는 웹소설이 아닐까 싶네요. 

 

  썸네일 보시면 아 저렇게 이쁜데 공부도 짱 잘하고, 성격도 착하고ㅎㅎㅎ 그런 여자주인공을 만나보실 수 있는 웹툰이에요. 물론 남주도 충분히 매력적인 녀석이고요. 돈도 많고 하고 싶은대로 행동하지만 또 자기 여자한테는 잘하는.. 생각해보니까 완전 왕자님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