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그녀를 뺏겠습니다' / 고손작, 이완 작가 / 탑툰 38화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그녀를 뺏겠습니다' / 고손작, 이완 작가 / 탑툰 38화 완결웹툰 정주행 추천

 

  얼마전에 완결된 웹툰 '그녀를 뺏겠습니다 (웹툰바로가기)' 소개해드릴게요. 고손작 작가가 스토리를 담당해서 관심을 가지고 봤던 웹툰이고요. 그림은 이완 작가가 담당했습니다. 깔끔하고 섹시한 느낌을 잘 전달했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38화로 완결되어서 주말에 충분히 정주행 할 수 있는 웹툰이라 추천, 소개해드릴게요.

 

완결웹툰 그녀를 뺏겠습니다 썸네일

 

  고손작 작가님은 참 많은 웹툰을 동시 연재하시는 것 같아요. '그녀를 뺏겠습니다' 웹툰이 지금 완료되서 지금은 웹툰 피트니스, 멋진 신세계, 선생님 이렇게 3개가 동시 연재되고 있네요. 와우 ! 대단하죠? 인기 작가에 다작하고 노력파 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녀를 뺏겠습니다 스토리는 이렇게 시작해요. 남자주인공은 무척 예쁜 여자친구와 사귀고 있습니다. 그것도 부자에 자기가 다니는 회사의 사장님 딸이고 ㅋㅋㅋㅋ 현실에서는 일어나기 약간 아니 매우 힘든 상황이긴 하죠. 아무튼 그런 남자주인공이 감사하며 살아야지 오랜만에 만난 동창과 술한잔 하면서 썸을 타는건가?? 아니면 호구가 되는 중인가? ㅎㅎ

 

오랜만에 만난 동창
이게 뭐하는 짓이야

 

  여러 분은 꼭 이렇게는 아니더라도 보험 가입해달라고 오랜만에 연락오는 동창이 있으신가요?? 그럴 때 어떻게 하세요? 저라면 안할 것 같긴 한데 ㅎㅎㅎ 아 젊은 남여 사이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녀를 뺏겠습니다 (웹툰바로가기)' 

 

  여자주인공도 많이 나오고 스토리나 그림체도 퀄리티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보신 웹툰 같아요. 38화 완결이라 조금 짧게 완결되는게 아닌가 싶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다음 웹툰을 또 기다리면 되니까요 !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주말에 1화부터 완결까지 정주행 해보시면서 스트레스 풀면 좋겠고요. 다보고 소장만 하고 계시다면? 이번에 완결되었으니까 다시보기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장된 웹툰의 다시보기는 언제나 무료니까요 !! ㅎㅎ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요. 그래야 내일 또 열심히 일하지 않겠습니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