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7월 5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여교사, 여제자, 여친공유

내맘대로 2019-07, 5주차 웹툰 추천

여교사, 여제자, 여친공유 

 

  '여' 자로 시작하는 웹툰 3개를 추천해봅니다. 그냥요 ! 여교사, 여제자, 여친공유 이외에도 많지만 3개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1. 여교사  (웹툰 바로가기) / 이주원, 목베개 작가

 

  동창회에서 만난 어릴 때 학교 선생님... 몰라보게 멋있어졌다면서 ㅎㅎㅎ 사실 남자주인공이 이 선생님을 어릴 때 짝사랑했을지도 ?? 얼마전에 꿈에까지 나올 정도니까 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동창회 나가시나요?? 

 

  어릴 때 선생님을 만나면 어떤 기분이려나.. 저는 그닥 편하지 않을 것 같은데 ㅋㅋㅋ 동창회가 잘 유지되는 것도 좀 아니 엄청 어려운 일 같더라고요. 아무튼 웹툰 여교사에서는 멋지게 커버린 남자주인공과 여교사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 !! 

 

 

여교사 >> 웹툰바로가기

 

 

 

 

 

 

 

2. 여제자 (웹툰 바로가기) / 허스키놈, 흑살구 작가

 

  이렇게 밝게 웃으면서 에너지를 뿜뿜하는 친구가 대학원 연구실에 새로 들어왔습니다. 좋은일이죠 ㅋㅋㅋ

  그런데 여자주인공의 가족이 아프면서 ㅠ 교수님에게 도움을 청했고 다행스럽게 도와주셨습니다. 하지만 그 대가는 분명이 있겠죠? 어떤 대가가 있는지는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ㅠㅠㅠㅠㅠ 

 

 

 

  돈이라는게 얼마나 무섭고 나쁘게 사용될 수 있는지 ㅠㅠㅠㅠ 여제자 주인공이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지 같이 응원해주세요. 완결되었으니까 주말에 쭉 정주행할 수 있는 웹툰 추천합니다. ㅎㅎ 

 

여제자 >> 웹툰바로가기

 

 

 

 

 

 

 

 

3. 여친공유 (웹툰 바로가기) / 빨간 휴지, 민영 작가

 

  여자친구와 동거를 하고 있는 남자주인공 !! 여자친구는 대기업에서 일하고 남자는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 상황. 둘은 연인이지만 다른 상대들이 참 많은 것 같네요 ㅋㅋㅋ 남자주인공도 마찬가지고 말이죠. 과연 둘의 연애의 끝은 어디로 갈 것인가 !! 

 

 

  아직 연재되고 있는 웹툰입니다. 벌써 35화까지 연재되었네요. 여친공유와 비슷한 상황이신분들 없나요? 여자친구는 먼저 좋은 곳에 취직하고 남자는 아직 아르바이트 ㅠㅠㅠ 

 

 

여친공유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