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상아: 상큼하지 않아 / 웹툰, 스튜디오 질풍 작가

상아: 상큼하지 않아 - 스튜디오 질풍 작가 웹툰

 

 

  넘나 유명한 작가라서 소개는 패스 ! 웹툰도 많죠 !!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할 웹툰은 상아: 상큼하지 않아.

 

  스튜디오 질풍 작가의 웹툰은 지루하지 않고 액션도 팍팍 !! 그림체 굳굳 !!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많이들 믿고 보시는 것 같아요. 상아: 상큼하지 않아도 마찬가지로 전개도 빠르고 액션, 로맨스, 그림체, 스토리 다 조화롭게?? ㅎㅎ 

 

 

  상아: 상큼하지 않아 >> 웹툰 바로가기

 

 

  이런 문자를 어제 받고 그냥 넘겨버렸는데... 
하루가 지나서 자다 깨보니 이런 상황 ㅋㅋㅋㅋㅋ

  어릴 때 쫒아다니는 여자애가 이제 다 컸다고 오빠를 가지러 왔네요 ㅋㅋㅋㅋ 자다가 깨보니 모텔이고 여자애는 씻고 나왔고... 남자주인공은 경악을 하고 도망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상아: 상큼하지 않아 >> 웹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