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8월 4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약점, 멋진신세계, 여배우

내맘대로 2019-08, 4주차 웹툰 추천

약점, 멋진신세계, 여배우

 

 

1. 약점  (웹툰 바로가기) / 허스키팀, Gyou 작가

 

  팀장에게 엄청 깨지고 있는 남자주인공. 완전 땡보직에서 혼자 근무하고 있는 남자주인공은 가끔가다가 찾아오는 팀장에게 혼이나곤 합니다. ㅠㅠㅠㅠㅠ 도대체 무슨 사연이길래... ㅠㅠㅠ 아무튼 이 남자주인공은 회사내에 여러 사람의 약점을 우연히 알게되고 그것을 이용해서 누군가를 돕거나 일을 해결해주기도 하는 인물이죠. 어떤 약점을 잡고 흔드는지 확인해보세요 !! ㅎㅎ

 

 

 

약점 >> 웹툰바로가기

 

 

 

 

 

2. 멋진신세계 (웹툰 바로가기) / 고손작, 윤곤지 작가

 

  멋진신세계를 그리고 계신가요? 남자주인공은 찌질한 인생을 살다가 어떤 일을 계기로 멋진 신세계를 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팀장도 잡아먹었고 이제는 누구를 굴복시킬 것인가 !! 약자에서 어떻게 강자가 되었는지 .. 궁금하시다면? 웹툰 고고고 !!

 

 

멋진신세계 >> 웹툰바로가기

 

 

 

 

 

 

3. 여배우 (웹툰 바로가기) / TB Production, 리캉 작가

 

  주인공이 되고 싶은 여자!! 그리고 그 주인공 자리를 줄 수 있는 남자. 여자는 남자에게 찾아와서 무릎까지 꿇었고 이제 주인공 자리를 받을 수 있나? 싶었는데... 남자의 얼굴을 보면 이게 끝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죠? 남자가 바라는 것은 무엇??? 

 

 

 

여배우 >> 웹툰바로가기

 

 

 

  3개 웹툰 모두 어떻게 보면 약점을 잡았고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런 내용이 포함된 웹툰들이죠 ! 약점을 잡히면 안되겠다 !! ㅎㅎㅎㅎ 주말에 보기에 딱 좋은 웹툰들이 아닐까요? 재미도 있고 그림체도 좋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