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빈집의 처제 - 웹툰, 완결, 어른한장, 마나판 작가

빈집의 처제

- 어른한장, 마나판 작가 -

 

 

  빈집으로 이사했다고 생각한 남자주인공. 아내와는 무슨일인지 연락도 잘 안되고 같이 살고 있지 않은 것 같은데....아무튼 남자주인공이 이사한 그집에는 사실 하루 먼저 처제가 들어와서 살기 시작한 상황 ㅎㅎㅎ. 둘은 화장실에서 샤워하다가? 샤워하려다가? 마주치게 됩니다 ㅎㅎㅎ 

 

  빈집의 처제 >> 웹툰바로가기

 

 

 

  이렇게 시작되는 처제와의 동거 생활 ㅎㅎㅎ 어떻게 흘러 갈런지 ??? 궁금하시다면 웹툰에서 확인해보세요 ! 완결되어서 정주행으로 주말에 몰아서 보기 가능 합니다. 총 62화로 완결되었으니까 약간 시간 여유가 있는 상태에서 시작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그럼 주말 잘보내세요 !! ㅎㅎ

 

 

  빈집의 처제 >> 웹툰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