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2019년 9월 1주차 웹툰 내맘대로 추천 3 (탑툰) / 그렇고 그런사이, 몰래하는 사이

내맘대로 2019-09, 1주차 탑툰 웹툰 추천

그렇고 그런사이, 몰래하는사이

 

  벌써 9월이 다가왔네요. 9월 1주차 탑툰 웹툰 추천 갑니다 !! 2개만 가지고 왔어요. 바로 무슨 사이 웹툰 ㅋㅋㅋㅋ 그렇고 그런 사이 그리고 몰래하는 사이 이렇게 사이사이 웹툰 2개 추천해봅니다.

 

 

1. 그렇고 그런사이  (웹툰 바로가기) / 쭈야 작가

 

  같은 학과 대표 캠퍼스커플인 두 주인공은 서로를 많이 아끼는 사이죠. 여자친구가 먼저 취직하고 바빠지기 전까지 말이죠. 남자친구는 아직 취업을 준비중인 상태.. 여자친구는 이제 막 신입사원으로 일하기 시작한 상태.. 서로의 상황을 잘 이해해주기 어려우니까 부딧히는 일들이 늘어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거겠죠? 멋진 그림체로 그려진 두 남여를 둘러싼 인물들과 상황을 같이봐요 !!

 

 

 

그렇고 그런사이 >> 웹툰바로가기

 

 

 

 

 

 

 

2. 몰래하는 사이 (웹툰 바로가기) / 나인티스 매거진 작가, 프로젝트SA 작가

 

  아버지의 친구네 집에 잠깐 동안 같이 살게된 남자주인공. 아빠 친구의 두 딸과의 비밀스러운 사이가 되어버립니다. 첫째 딸은 워낙 자유분방한 성격인데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되었고.. 둘째는 조금 수줍음이 있는데 어쩌다보니 비밀스런 몰래하는 사이가 되버렸죠. 하... 남자주인공 ㅠㅠㅠ 이러다 걸리면 진짜 ㅠㅠ 어휴 생각만해도 끔찍하지 않아요?? 

 

 

 

 

몰래하는 사이 >> 웹툰바로가기

 

 

  그렇고 그런사이? 혹은 몰래하는 사이? 있으신가요? ㅎㅎ